환영합니다! 자세히보기

오늘의 모바일/오늘의 잡담

다이소 '가죽클리너'로 스탠스미스 세탁하기

입킷 Ipkit 2018. 4. 1. 17:30

광고차단이 감지 되었습니다.

 광고차단을 해제하여 저를 지원해주세요!

플러그인을 해제한 후 새로고침(F5)를 해주세요.

반응형

천원
가죽클리너 물티슈 형이예요.

엄청 싸네요.


가죽클리너로 닦기전 꼬질꼬질한 모습

가죽클리너로 닦은 후 꼬질꼬질 한 모습

비교하기 힘드시죠??

왼쪽이.닦기 전 입니다.
이렇게 보면 좀 차이가 나나요?
카메라에는 누렇게 나오는데
제눈에는 하얗게 보입니다..ㅋㅋㅋ

괜찮게 닦였습니다.
제가 스탠스미스 물세탁 한것처럼 되었어요.
이렇게 쉬운방법이 있었다면
진작에 가죽클리너로 관리했을텐데...😭

관리를 안하니까
가죽이 다 째지고
신발 정말 험하게 신었더라구요.

스탠스미스 가죽클리너로 관리 잘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