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자세히보기

유틸리티/Jailbreak

[탈옥 추천 트윅] 위치정확도 경고 팝업 끄는 트윅 #NoAnnoyance , 비정품 케이블 사용할 수 있게 하는 트윅 '노어노이언스'

입킷 Ipkit 2016. 2. 1. 23:27

광고차단이 감지 되었습니다.

 광고차단을 해제하여 저를 지원해주세요!

플러그인을 해제한 후 새로고침(F5)를 해주세요.

반응형

 


NoAnnoyance / 소스 : http://repo.pnre.co / FREE


번거롭게 하는 이 짜증나고 귀찮게 하는 경고 팝업 설정,승인 알림창 사라지게 만들어 주는 노어노이언스


실제로 트윅이름도 노 귀찮음 입니다. Annoyance 라는 단어는 '짜증, 귀찮음'이라는 단어이죠. iOS7부터 생긴 이 짜증나는 알림창들은 많이들 보셨을 것 입니다. 그 중에 가장 쓸모가 없고 짜증나는 것은 위치정확도 알림창이죠. 와이파이를 꺼둔 상태에서 위치서비스를 사용하면 뜨는 알림창인데 매번 승인을 눌러줘야 하고. 와이파이를 켜고 다니면 걸으면서 휴대폰을 사용할 때 셀룰러에 엄청난 방해가 됩니다. 왜냐하면 인터넷 신호가 없는 Wi-Fi는 정말 많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가만히 서있어도 외부 와이파이도 안되는데 걸어가면서 사용은 얼마나 답답한지 모두들 아실 것입니다. 게중에 통신사 와이파이는 비밀번호 없이 접속은 가능하지만, 연결을 사파리에서 따로 해주어야 합니다. 곧, 와이파이가 연결된 상태이지만 인터넷은 안되는 속터지게 하는 상태가 되어 버립니다. 그래서 외출할 땐 끄고 나가는데, 카메라를 실행하거나, 지도를 실행하면 이런 문구가 떠서 짜증이 나죠. 그 외에도 정말 많습니다. 이 알림창이 뜨는 이유는 법적 분쟁(?)을 막기 위해 뜨고, 다시 보여주지 않음 기능이 없다고 들었습니다. 좌우지간 완소트윅! 무조건 설치하세요!



셀룰러 데이터가 꺼져 있음

데이터를 접근하려면, 셀룰러 데이터를 켜거나 Wi-Fi를 사용하십시오.

설정 승인


이것도 아예 안뜨게 할 수 있습니다.




위치 정확도

Wi-Fi를 켜면 위치 정확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 지긋지긋한것도 없앨 수 있죠.



이 케이블 또는 액세서리가 인증되지 않았으며 이 iPhone과 안정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비인증 라이트닝 케이블 혹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짝퉁 라이트닝 케이블 벌크를 사용하다 보면


중간에 이런 메세지가 뜨면서 사용을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트윅을 사용하면 비정품케이블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정품 케이블은 소프트웨어가 전류를 차단하는것이기 때문에, 케이블이 고장나지 않으면 계속 사용할 수 있는 것이죠.


제가 산 것들은 다 1개월 남짓으로 고장이 나더라구요. 그냥 정품이나 인증케이블을 사용하시는게 더 속편할지도!



Not Enough Storage


아이클라우드 용량이 꽉차면 뜨는 알림인데, 이것 또한 없앨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알림은 아이클라우드 도큐먼트 데이터를 확보하시면 자연스럽게 사라집니다.




*





NoAnnoyance는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소스를 추가하셔야 합니다. 소스는 이 포스트 맨 위쪽에 있는 소스를 추가하시면 됩니다.

또한 이 소스는 현재까지 iOS8.1.x 버전을 지원하나 8.4에서 정상작동 확인하였습니다.

iOS9은 제가 현재 8.4를 유지중이기 때문에 확인할 길이 없는 것 같습니다.

iOS9 탈옥유저는 일단 사용해보시고, 안되시면 제거해주시면 됩니다.




설정에 들어가셔서 Block alerts in every app 을 모두 켜주시고. SpringBorad에서 한번더 원하지않은 경고 팝업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트윅 사용법]


- DATA


데이터 관련 팝업을 무시합니다.

예) 셀룰러가 꺼져있을 때 인터넷 접속시 뜨는 경고 팝업, 비행기모드에서 인터넷 접속시 경고 팝업


- LOCATION


위치정확도 경고 팝업을 무시합니다.

예) 와이파이가 꺼진 상태에서 지도 확인시 뜨는 팝업


- ACCESSORIES


 비정품케이블을 사용시 뜨는 '인증되지 않은 케이블' 팝업을 무시합니다.


- BATTERY


배터리 20% , 10% 남았을 때 경고창을 무시합니다.


- FILE SYSTEM


 아이클라우드 용량이 꽉차서 업그레이드 하라는 팝업을 무시합니다.


-ICONS


 앱스토어 업그레이드 뱃지를 안뜨게 해줍니다.


-EDITING


 흔들어서 되돌리기 기능을 무시합니다.

(전 이 기능을 쓰기 때문에 꺼두었습니다. 아이패드에서는 사용하지 않아서 켜두고 있습니다)


-SECURITY


 최초 컴퓨터 연결시 물어보는 신뢰할 수 있는 팝업을 무시하고 컴퓨터에 바로 연결합니다.


(이 기능은 꺼두시고 신뢰할 수 있는 팝업을 받으시는게 더 좋습니다)







관련글


[탈옥 추천 트윅] 앱 개별 회전 잠금 설정하기 #PortraitLock '포트레이트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