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자세히보기

2017/03 4

경성대학교 후문 브리또 맛집 "엘브리또"

점심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포장해와서 사무실에서 먹었어요. 줄을 기다려야하니, 미리 가서 주문 해놓는게 좋아요. 한 점심시간 15분전? 전화주문은 따로 받지않는것 같고 전화번호도 없어요. 음료는 셀프예요. 캔을 가져가도 되고 컵에 담아가도 되요. 보통맛도 매울 수 있어요. 약간 복불복인거 같아요. 위치는 에저또소극장(요거프레소)옆에 있습니다. 한번 먹어보세요. 엘브리또 괜찮아요! 양도 은근히 많음... 그리고 감자튀김 진짜 맛잇어요.. ㄷㄷ 경성대학교 후문 엘브리또 부산시 남구 수영로 293번길 42

이것만 지키면 마른체형 벗어날 수 있다! 멸치가 말하는 마른체형 운동법

사람마다 운동하는 법이 다 다릅니다. 체형에 따라 운동법이 다릅니다. 그렇게 완벽한 몸을 갖고있지도 신체스펙이 좋지도 않지만, 마른체형의 운동법을 알리고자 글을 씁니다. 보통의 운동법은 살을 빼는 운동법에 치우쳐져있어서 마른사람들은 도대체 어떻게 운동을 해야할까. 무작정 운동을 해도될까라는 고민이 많습니다. 저역시 그렇구요. 아무리 운동을 해도, 아무리 먹어도 살이 안찐다면 그 방법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사람 마다 다르겠지만 저의 패턴을 통해 비교적 좋은 효과를 보았기 때문에 따라만 하셔도 중간은 하실 것 같습니다. 마른체형(멸치)가 운동하는 법 : 일주일 중 6일을 웨이트 운동한다.매일매일 운동하는게 이상한게 아니냐, 적당히 쉬어줘야 한다라는 말에는 일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꽤 높은 강도..

아이폰과 갤럭시의 차이점! 둘은 어떻게 다를까? iOS에서 안드로이드로 이동하기.

iOS 5년, 첫 스마트폰, 아이폰5제대하고 처음 접한 첫 스마트폰 아이폰5, 예전부터 기계를 좋아했지만 아이폰을 가지고나서 더 기계에 과한 집착증세를 보인것 같았어요. 좌우지간 아이폰5는 지금껏 가장 오랫동안 잘 사용한 휴대폰이였음은 명백합니다. 한손에는 보조배터리를 한손에는 아이폰을 들고다니면서 말이죠. 사실 아이폰5를 쓰면서 1년이 지난후 탈옥에 관심이 생겼고, 이후 4년간 탈옥을 유지하며 사용했습니다. 순정 아이폰에서 쓸 수 없는 기능들을 탈옥을 하면 가능해지기 때문이죠. 이를테면 통화녹음이 가장 클 것 같네요. 그 외에도 테마 커스텀 같은게 있었는데 몇번해보고 그냥 순정이 가장 깔끔하다는걸 느끼고 스프링보드를 건드리는 트윅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다가 탈옥의 입지가 줄어들고 탈옥 우회앱의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