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자세히보기

2017/05/24 2

대만, 아시아 최초 동성 결혼 합법화! <대만 최고법원 재판에서 판결 되다.>

[출처 : BBC 뉴스 트위터] 대만 대법원이 24일 현지시간 16시경 동성 결혼 금지법이 대만 최고법원에서 위헌으로 판결했다. 현 대만 민법이 헌법에 위반하기 때문에 동성결혼을 합법화 하도록 법을 개정할 것을 지시했지만, 사실상 동성결혼이 합법화 되는 순간이다. 2년 이내에 헌법을 수정해야하며, 구체적인 계획을 대만정부는 발표해야한다. 대만에서의 동성결혼은 늦어도 2019년 5월 24일부터 시작할 수 있다. 이번 대만 판결은 아시아 최초로 동성결혼이 되는 순간이다. 재판에 참여한 시민들 중 할아버지가 많았다고 전해진다. 현 대만 민법 중 헌법 제 22조의 모든 인간의 혼인 자유 권리와 제 7조의 모든 인간의 평등할 권리를 침해하기 때문에 동성 결혼 금지법은 위헌이다. 라고 판결하였다.2년 내로 위헌사항..

너도 나도 투자하는 가상화폐 이더리움 투자하는 방법, 구매하는 방법

이더리움을 구매하시려면 거래소의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거래소는 대표적으로 코빗, 코인원, 빗썸이 있습니다수수료가 가장 저렴한곳은 코인원인데, 코빗은 수수료가 비교적 높은 거래소 입니다. 그렇지만 코빗을 먼저 이용하고 있습니다.코인원은 서버가 약간 불안정하다고 하여, 아무래도 가상화폐이다보니 안정적인 거래소를 찾고 싶어서 코빗을 이용했습니다. [ 코인 원화 거래소 ] 코빗에서는 다양한 가상화폐를 거래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이더리움클래식, 리플코인, 대쉬 등등 가상화폐(전자화폐) 종류만 20여가지가 됩니다.그중 가장 거래가 많이 되는것은 비트코인이고 그 다음이 이더리움 입니다. 이더리움은 비트코인의 한단계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현재 삼성에서 주의깊게 보고 있으며,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