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자세히보기

2017/08 2

블록체인이 프로트스와 연관성이 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쉽게 이해하기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알기전에 암호화폐, 가상화폐의 근본인 비트코인에 대해서 알 필요가 있습니다.비트코인의 사전적의미는 궁금하신분이라면 모두 검색해보아서 알 것 입니다.그러나 그 사전적 의미를 여러번 읽어도 도저히 이해가 되지않더군요.비트코인은 비중앙형 화폐라고 생각하면 됩니다.그게 무슨말인지 이해가 안되신다구요?일반적으로 화폐는 중앙권력기관에서 발행합니다. 그 기관에서 발행할 화폐수를 정하고 화폐를 가치를 어느 정도 정합니다. 그 기관이 부패하거나 멍청하다면 인플레이션 혹은 디플레이션이 발생할 수 있겠지요. 생활 속에서 찾아보면 온라인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판매자가 신뢰가 있어서 구매하는 것이 아니고 ‘지마켓’이나‘11번가’같은 중계인 역할을 신뢰하기 때문에 구매가 망설여지지 않는 것과 같은 맥락입니..

남자 영양제 비타민 추천! 레시틴, 루테인, 프로바이오틱스! 쿠팡 로켓직구 할인받고 저렴하게 구매!

영양제를 이제 먹어야할 때... 미리미리 먹어두면 좋을것 같고 쿠팡에서 8천원 할인도 하고 있고 해서로켓직구를 통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쿠팡에서 해외직구 할 수 있는데요. 아이허브 편리해요. 결제도 VISA카드 없이 원화결제도 되고 개인통관번호도 굳이 입력안해도 되고 배송도 3일박에 안걸리고 무엇보다 아이허브보다 저렴해서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무료배송 최저금액이 29,800원입니다.아이허브는 환율에 따라 다른데 보통 40,000원~ 48,000원 입니다. 최근에 아이허브도 한화 결제가 가능해졌는데요.그래도 가격이 쿠팡보다는 조금 더 비싼거 같고 환율 때문에 11,900원 이렇게 안되고 11,921원 이렇게 1원단위로 끊어집니다.그러면에서 보면 쿠팡 로켓직구 더 깔끔하고 저렴하게 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