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자세히보기

2017/12 3

[마라샹궈 레시피] 중국음식 집에서 만들어 먹기, 이렇게 쉬워요!

마라샹궈? 훠거는 아시죠? 훠거는 인터넷이나 TV프로그램 수요미식회에서도 나와서 유명한 중국 음식인데요. 마라샹궈는 조금 생소하실텐데요. 훠거 볶음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마라는 '얼얼하다'이고 샹궈는 '볶음요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얼얼한 볶음요리! 한국의 매운맛과는 조금 달라요. 얼얼한 맛이예요. 훠거는 집에서 먹기 좀 힘들어요. 왜냐하면 일단 샤브샤브라서 식탁에 올릴 가스레인지 필요하고, 혹탕 백탕 두가지맛을 먹으니까 냄비도 특별해야되죠. 향신료도 더 필요하구요. 대신 훠거는 그냥 소스만 사서 볶아먹으면 끝이예요! 소스는 대림이나 건대쪽 가시면 중국식료품상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한국말로 물어보면 한국말로 대답해주시고, 중국말로 물어보시면 중국말로 대답해줍니다. 마라샹궈는 밖에서 사..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선착순~! (종료)

i n v i t a t i o n 티스토리 초대장 + 남은 초대장 수 : 00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에 보금자리를 마련하시려는 여러분께 초대장을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다. 나만의, 내 생각을, 내 기억을 담는 소중한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면 티스토리로 시작해보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는 초대에 의해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분은 라이브리 댓글에 E-mail 주소를 남겨주시면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남겨주실 때에는 꼭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초대장을 보내드리고 바로 개설하시지 않으신 분들은 초대장을 회수할 수도 있으니 바로 개설해주세요! Yes 이런 분들께 드립니다! 1. 다른 블로그를 사용해보셨던 분 2. 이메일 주소가 정상적인 분 3.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이유를 남겨주신 분! No 이런 분들께 드리지 ..

[추천] 종합비타민 복용 후기! 얼라이브 맨즈,레시틴,콜라겐,프로바이오틱스,루테인,에비오스

로켓직구 오천원 할인쿠폰 받으세요!쿠팡에서 아이허브처럼 구매할 수 있어요! 로켓직구!원화결제! 3일배송! 무료배송! 간편통관!쿠팡에서 비타민 영양제도 사고 5,000원도 할인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전자사향입니다. 오늘은 그냥 갑자기 영양제 후기가 쓰고 싶어서 후기를 남깁니다.제가 먹은것중에는 한 5개월정도 먹고있는것도 있고, 복용한지 몇일안된것도 있어요!아로나민 골드주세요. 써본날과 안써본날이 다르니까요. 영양제 먹다보니까 이렇게 늘었어요 ㅋㅋㅋ루테인콜라겐프로바이오틱스종합비타민 얼라이브맨즈레시틴에비오스정 가장 오래먹은 녀석은 얼라이브 포맨이랑 프로바이오틱스예요! 5개월정도 연속 복용중 얼라이브 맨즈 울트라 포텐시종합비타민으로 가장 유명한 제품이구요. 남성 종합 비타민으로도 유명하죠! 내수용 얼라이브랑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