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자세히보기

2018/01 4

노바런처 제스쳐 설정에 테마 꾸미기! 노바런처 프라임 사용법 총정리

Nova Launcher노트8에서 노바런처를 아주 잘사용하고 있습니다. 노바런처 테마도 이용해보세요. V30에서도 많이들 사용하신다는 군요. 노바런처는 굉장히 가벼운 런처입니다. 현재 Razer 스마트폰에 기본 런처로 탑재될 만큼 제조사도 인정하는 런처입니다. 만약 노바런처를 사놓고 잘 안쓰시고 계셨거나, 어떻게 사용할 줄 몰라서 방치만 하고계셨다면, 지금 바로 활용해보세요!노바런처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eslacoilsw.launcher&hl=ko노바런처 프라임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eslacoilsw.launcher.prime&hl=koDock노..

2018 뮤지컬 캣츠(Musical CATS) 내한공연 앙코르 관람 후기

뮤지컬 캣츠 관람기!DVD에서 본거랑 차원이 다른 공연! 종로에 있는 세종문화회관에서 봤구요. 1월 27일 세종문화회관 첫공연을 봤습니다. 미리 예매를 해두고 손꼽아 기다리고 있었죠!좌석은 2층 S석이였습니다.. 맘같아선 VIP석에서 보고 싶었지만, 일단 가격이 약간은 부담스러웠고 잘 이미 좋은 VIP석은 모두 매진인 상태였습니다.여러분들은 여유가 된다면 무조건 1층 VIP석에서 관람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여유가 안되서 뒤에서 보시더라도 상관없습니다! 공연이 재밌습니다. 뮤지컬 캣츠는 '예술 종합 선물 세트!'(이)다! 고양이를 보고나서...공연시간은 1부 70부, 인터미션(휴식) 20분, 2부 70분 입니다. 160분동안 여러분들의 시간을 순삭 시켜드립니다. 정말!공연이 시작되면 대극장이 암전이 되고 C..

[배포완료] 2018년 1월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i n v i t a t i o n 티스토리 초대장 + 남은 초대장 수 : 00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에 보금자리를 마련하시려는 여러분께 초대장을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다. 나만의, 내 생각을, 내 기억을 담는 소중한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면 티스토리로 시작해보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는 초대에 의해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분은 댓글에 E-mail 주소와 원하는 이유를 남겨주시면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초대장을 보내드리고 바로 개설하시지 않으신 분들은 초대장을 회수할 수도 있으니 바로 개설해주세요! Yes 이런 분들께 드립니다! 1. 다른 블로그를 사용해보셨던 분 2. 이메일 주소가 정상적인 분 3.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이유를 남겨주신 분! No 이런 분들께 드리지 않아요! 1. 이메일 주소가 의심되는 ..

가상화폐는 왜 규제되어야 하는가?

가상화폐로누군가는 단기간에 모을 수 없던 종잣돈을 벌었거나누군가는 평생 가지지 못할 돈을 벌었겠죠.또 누군가는 저마다의 기준으로 인생의 수업료라 생각하고 손절했거나누군가는 뼈아픈 후회를 하며 절망과 고통속을 반복하며 살고 있을 겁니다.혹은 누군가는 블록체인의 가치를 믿고 소신것 투자하시는 분이 계실테구요. 거래소 규제가 들어가기 시작하면가상화폐에 대한 사회 표면상으로 드러나게 되고결국 가상화폐에 대한 규제도 실시될 것이겠지요. 블록체인 관련된 책을 올해 3월에 몇개를 읽어봤습니다.블록체인은 사회적 논의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무의미한 자원이라고 결론이 났습니다.블록체인의 기술적 양면성 때문입니다. 예를들어 블록체인을 '선거'에 도입한다고 예를 듭니다.블록체인은 위변조가 불가능하고, 복제되지 않습니다. 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