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자세히보기

2018/04 3

[제주 뚜벅이 여행코스] 뚜벅뚜벅 버스타고 다니는 제주 동부 여행

제주도 뚜벅이 여행제주도에서 렌트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저는 운전면허증만 가지고 운전을 못하고 친구도 운전면허증도 없어서 과감하게 뚜벅이 여행을 선택하였습니다. 처음에는 오토바이를 타고 이동하려고 했으나, 거친 바람과 추위 그리고 리스크가 비용대비 큰거 같아 포기했습니다. 동부거점으로 계획한 이유는 제주도 동부에 볼게 많았고 성산일출봉으로 가는 급행버스가 있어서 선택했습니다. 동부에서 놀아도 충분히 놀더라구요. 제주도 경비 : 45만원항공료 : 왕복 16만원(금요일 오전 출발, 월요일 저녁 도착)숙박비 : 10만원 (2박은 호텔에서 1박은 에어비앤비에서)식사비 : 14만원관광비 : 3만원대중교통비 : 19,300원뚜벅이 여행시 알아두면 좋은 팁날씨가 제일 중요합니다. 물론 렌트해도 중요하겠지만, 버스를 ..

[후기] 구강세정기 Cozzine FC288, 워터픽 WP-660과 비교.

결론만 말하자면이 가격이면 충분히 괜찮습니다. 가격이 모든걸 압살합니다.다만, 기존 워터픽을 사용하셨던 분들이라면 특히 WP-660을 사용하셨분들이라면 만족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래로 내려가서 설명하도록 하죠. [구매링크] ▼36% OFF Cozzine FC288 구강세정기 5가지 팁 추가비용없음 Cozzine FC288 VS 워터픽 WP-660가성비 코진 승리 : 일단 코진이 저렴합니다. 물론 워터픽도 직구해서 사면 국내가격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그래도 워터픽 직구가격보다 코진 직구가격이 더 저렴합니다. 또 워터픽 직구제품은 변압기가 필요합니다.(110V → 220V) 이것도 별도로 사면 2만원정도구요. 반면 코진 제품은 변압기가 필요없고 돼지코도 필요 없습니다. 또 변압기는..

다이소 '가죽클리너'로 스탠스미스 세탁하기

천원 가죽클리너 물티슈 형이예요. 엄청 싸네요. 가죽클리너로 닦기전 꼬질꼬질한 모습 가죽클리너로 닦은 후 꼬질꼬질 한 모습 비교하기 힘드시죠?? 왼쪽이.닦기 전 입니다. 이렇게 보면 좀 차이가 나나요? 카메라에는 누렇게 나오는데 제눈에는 하얗게 보입니다..ㅋㅋㅋ 괜찮게 닦였습니다. 제가 스탠스미스 물세탁 한것처럼 되었어요. 이렇게 쉬운방법이 있었다면 진작에 가죽클리너로 관리했을텐데...😭 관리를 안하니까 가죽이 다 째지고 신발 정말 험하게 신었더라구요. 스탠스미스 가죽클리너로 관리 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