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자세히보기

2018/08 7

로지텍 M720 | 사무실 무선마우스로 강력 추천! 1년 사용기

사무실 마우스로 적합사무실에서 무선마우스로 쓰기 정말 좋습니다. 왜냐하면 일단 블루투스, 유니파잉 둘다 되기 때문이죠. 또 멀티페어링이 되어서 PC를 여러개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최대 3대의 기기까지 연결되니까 너무 좋구요. 또 6개의 키가 커스터마이징이 됩니다. 저는 제스처버튼이 제일 마음에 들어요. 무한휠도 되어서 엑셀작업할 때 스크롤을 여러번 안하고 슝~ 하고 내리기만 해도 되구요. 한국가격은 4만 9천원인데요. 아마존에서 직구하시면 훨씬 저렴하게 살 수 있습니다. 또 직배가 되니까 배송걱정도 안들구요. M720 장점 1. AA배터리 하나로 1년동안 씀(실제로 번들배터리로 딱 1년동안사용)2. AA배터리라서 충전해야되는 귀찮음 없음.3. 프로그램마다 제스처버튼을 할당할 수 있음.4. 엑셀 처럼 스크롤..

걷기만 해도 SKT 통신비 월 12,000원 할인 | T건강걷기xAIA바이탈리티

진짜 걷기만 해도!SKT에서 24일 할인 프로모션을 공개했어요. AIA바이탈리티와 함께하느 'T건강걷기'라는 어플을 통해 정해진 걸음수를 달성하면 매주 3,000원 통신비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는데요. 현재 안드로이드는 어플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아이폰은 8월 31일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너무 급하게 할 필요 없어요! 매주 월요일에 미션이 생기기 때문에, 어플 설치 후 월요일 부터 미션에 돌입하시면 되요! T 건강걷기 X AIA Vitality 출시 이벤트! https://goo.gl/szufDmT 건강걷기 x AIA Vitality 런칭 https://goo.gl/rdmD51참여방법 요약1. 일단 먼저 구글플레이 혹은 앱스토어에서 'T건강걷기'를 검색하셔서 어플을 다운로드 해주..

[후기] 캐리비안 베이, 입장료 60% 할인! 알아두면 좋은 꿀팁들!

여름휴가 막바지! 아직도 워터파크 못가셨나요? 지난주 폭염이 끝난줄 알았는데, 다시 시작되는 폭염주의보! 캐리비안베이를 못가셨다면 이번주 당장 계획을 해보세요! 한번에 요약해드립니다.1. 코나카드를 가입하고, 꼭 우편수령으로 발급 받는다. (코나카드 3,000원 캐시백 자동 가입링크)2. 일행이 있다면, 일행 모두 코나카드를 발급 받는다. (카드 1장 당 1번만 할인되기 때문)3. 코나카드 현장수령은 절대 하지 않는다.4. 코나카드에 29,600원을 충전해 놓는다.5. 코나카드는 현장결제할인만 된다. 그러니 일행중 1명은 입장줄을 서고, 나머지 1명은 일행의 코나카드를 모두 챙겨 매표소에서 발권을 한다.6. 표발권을 하면, 바로 옆에서 베이코인 충전소가 있다, 베이코인은 카드로 결제하고 남은금액은 자동 ..

체크카드 하이브리드, 소액신용 함부로 해지하지 마세요!

소액신용(하이브리드), 어떤 서비스 일까?하이브리드 서비스는 체크카드에 신용카드 기능을 추가하는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최대 30만원까지 소액신용 한도가 부여되어, 은행 및 카드사 점검시간에 결제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또 체크카드와 연결된 계좌에 잔액이 없을 때도 결제가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그리고 스마트폰에 교통카드 등록해서 사용하시잖아요? 그때도 소액신용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일부 카드사에서는 카드 발급시 자동으로 소액신용 서비스가 신청되어 나오는 상품들도 있습니다. 왜 함부로 해지하면 안될까?얼마전 페이코 우리체크카드를 발급했습니다. 기존에 케이뱅크 네이버체크카드2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페이코 우리체크카드는 무실적, 페이코 포인트 1.5%를 적립해준다기에 바로 발급받..

한장리뷰 | 명동 이북만두(리북손만두)

이런말씀 드리기 쫌 그렇지만 김치말이국수는.. 먹다보면 흡싸 음식물쓰레기 비주얼입니다. 맛은 있어요. 근데 너무 비싸요. 9000원.... 진짜 왜이렇게 비싼지 납득이 조금 불가능한 가격입니다. 그리고 정~말 덥습니다. 김치말이국수 차갑게 먹는건데 거기 가게는 에어컨이 달랑 한대. 가게 구조상 냉방 불가능(?) 심지어 에어컨도 안좋아서 너무 더워요. 제가 들어갈때 에어컨에 표시된 온도가 36도였는데 나왔을땐 38도 였고, 에어컨 바람이 찬바람이 아닌 그냥 송풍이였습니다. 에어컨 온도를 높게 설정하셨나... 고장낫나.. 하여간 더웠어요. 그야말로 요즘같이 더운날에 밥먹기 최악의 환경. 시원하게 먹으려구 갔는데 땀뻘뻘 흘리면서 나왔어요 만두는 북한만두여서 소는 그냥 두부 부추 당면이 끝입니다. 만두 엄청큰데..

노바런처 업데이트 소식 | 폴더 기능 개선

via Gfycat 노바런처의 폴더 기능이 개선되었습니다. 노바런처 베타에서만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기존에 구닥다리 폴더는 없어졌습니다. 예전에 다른 런처와 분쟁으로 인해 폴더 기능이 대폭 축소되었는데요. 지금은 어쩐 일인지 기능개선을 하고 있네요. 확장형과 창형으로 나뉘어있고 창형은 기존과 비슷하지만 가로스크롤이 가능하고 폴더 배경과 반지름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베타부터는 4행이 고정입니다. 폴더 내 정렬기능이 생겼습니다. 이름순으로 정렬하여 보다 쉬운 앱서칭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확장형은 폴더가 화면 전체로 들어오는 형태로 신규기능입니다. 하지만 이 기능은 4X4의 비율이 최대 그리드 입니다. 아직은 쓸만하지 못하고 애니메이션도 엉터리 입니다. 정식에서는 개선되어 나올 것으로 예상 됩니..

모바일 브라우저 | 네이버 웨일, 크롬, 삼성브라우저 비교 사용기

결과만 말하자면,삼성 브라우저 : Too OP크롬 브라우저 : 장인웨일 브라우저 : 스킬셋만 겁나게 좋음. 브라우저를 여기저기 옮겨다닌 이유빠른 브라우징과 편리함이였습니다. 약 1년간 삼성브라우저를 쓰고있었고, 삼성브라우저도 만족하였습니다. 그러나 enpass에서 암호자동입력이 구현되지 않고, 또한 삼성패스 암호 자동입력 방식이 매우 불만족스러워서 다른 브라우저로 갈아타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큰 계기는 애드블록을 사용하지 않겠다는 나름의 개인적인 신념을 가지게 되어서, 모바일 브라우저 선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관련글 : http://emusk.tistory.com/185 삼성 브라우저 : 기본도 성능도 좋은 놈인데 눈뽕좀..제발..삼성브라우저는 삼성폰이라면 다 탑재되어있는 앱입니다. 다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