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자세히보기

유틸리티/Andriod

걷기만 해도 SKT 통신비 월 12,000원 할인 | T건강걷기xAIA바이탈리티

입킷 Ipkit 2018. 8. 24. 15:06

광고차단이 감지 되었습니다.

 광고차단을 해제하여 저를 지원해주세요!

플러그인을 해제한 후 새로고침(F5)를 해주세요.

반응형



진짜 걷기만 해도!

SKT에서 24일 할인 프로모션을 공개했어요. AIA바이탈리티와 함께하느 'T건강걷기'라는 어플을 통해 정해진 걸음수를 달성하면 매주 3,000원 통신비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는데요. 현재 안드로이드는 어플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아이폰은 8월 31일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너무 급하게 할 필요 없어요! 매주 월요일에 미션이 생기기 때문에, 어플 설치 후 월요일 부터 미션에 돌입하시면 되요!

T 건강걷기 X AIA Vitality 출시 이벤트! https://goo.gl/szufDm

T 건강걷기 x AIA Vitality 런칭 https://goo.gl/rdmD51

참여방법 요약

1. 일단 먼저 구글플레이 혹은 앱스토어에서 'T건강걷기'를 검색하셔서 어플을 다운로드 해주세요. 안드로이드 어플 다운로드는 여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iOS는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2. 어플 실행하여 본인인증 후 회원가입

3. 바이탈리티 나이측정 (11가지 문진)

3. 삼성헬스 또는 웨어러블 디바이스 연동

4. 월요일 00시 부터 미션시작!

배터리 빨리 달지 않을까?

일단 앱에서 걸음수를 직접 책정하는 것이 아니라, 헬스앱과 연동하여 데이터를 긁어오는 형식이라 배터리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삼성헬스 왜에도 대부분의 헬스앱을 지원하기 때문에 SKT 사용자라면 앱만 설치하면 모두 가능할것 같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미밴드1 이나 미밴드2를 구매하셔서 mifit 연결 후 사용하시는게 걸음수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iOS의 경우 아이폰5S 이상이라면 '건강'앱에서 휴대폰 들고있는 동안의 걸음데이터를 자동으로 기록한 데이터를 긁어오기 때문에 iOS도 마찬가지로 별도로 배터리 걱정은 꺼두셔도 될 것 같습니다.

바이탈리티 나이측정

일단 재미로 해보시는것도 좋구요. 또 바이탈리티 나이측정 하시면, 미션에 필요한 포인트 500을 주고, 스타벅스 5잔을 주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한번 해보시고 신체나이도 체크해보세요! 저는 7살 많게 나왔네요.. 쥬륵..

이벤트 바로가기 : https://goo.gl/rdmD51


얼마나 걸어야 하나요?

최소 하루에 7500보를 걸으셔야합니다. 7500보를 걸으시면 50p를 줍니다. 미션에 달성할려면 250p가 필요합니다. 그러니까 매일 걸어야하는건 아니구요. 일주일에 5번만 하시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걷기말고 심박수를 통해 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요. 웨이트를 하시는 분이시라면, 심박센서가 달린 웨어러블 디바이스을 활용하셔서 걷기에서 모자란 포인트를 채워주시면 되세요. 하루최대 100p 쌓을 수 있다고 합니다. 


추천 웨어러블 디바이스가 있다면?

일단 심박센서가 달리고 T건강걷기와 호환되는 제품을 생각해봤을 때, 가격대별 여러가지 제품이 있습니다. 

1. 미밴드1S : 가격 15,000원 부터.

가장 저렴한건 미밴드1S 입니다. 걸음수도 체크해주고, 심박수도 체크해줍니다. 다만 심박수는 수동체크라서, 운동하실 때는 반드시 mifit에서 운동기능을 사용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2. 미밴드2,3 : 가격은 2만원대 부터 , 구입링크

 미밴드1S에서 시계, 알람기능이 포함된 디바이스 입니다.

3. 기어핏2 or 기어 시리즈 : 가격은 15만원 부터

기어핏2도 삼성헬스와 연동하여 걸음수를 체크해줍니다. 또 심박수도 항시체크가 가능하죠. 기어핏2는 중고로사시면 7만원 정도 하시니 참고하세요.

4. fitbit : 전자사향 핏빗버사 후기 https://emusk.tistory.com/221
가성비 좋은 운동 스마트워치입니다. 운동에 최적화되어있구요. 디자인도 꽤 괜찮습니다. 

5. amazfit bip : 가격은 8만원부터, 구입링크

항상 켜져있는 전자시계이면서 만보기능도 있고, 심박체크도 가능하고, 앱알림도 받을 수 있습니다. 
6. 가민 Vivosport : 가격은 $169, 구입링크
가민은 세계적인 GPS 전문메이커인데요. 여기 스마트워치도 엄청나게 좋습니다. 특히 운동쪽으로도 유명해요. 그중 가격이 저렴한게 Vivosport인데요. 한국보다 직구하시는게 훨씬 저렴합니다. 대략 10만원 정도. 

7. 순토3 피트니스 : 가격은 $199 , 구입링크

러닝,사이클링,수영 등 운동기능이 정말 정밀하고 다양한 멀티웨어러블 디바이스 회사입니다. 순토도 정말 좋다고 들었어요. 운동하시는 분들이 순토 디자인이 투박하긴해도 운동기능때문에 못벗어난다고. 순토 중에서 순토3 피트니스 제품을 추천드려요. 이제품도 해외직구가 10만원정도 더 저렴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