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자세히보기

IT 소식/공식

중국 해커팀 Taig, 23일 iOS8.3 탈옥툴 배포 및 다운로드

입킷 Ipkit 2015. 6. 23. 21:45

광고차단이 감지 되었습니다.

 광고차단을 해제하여 저를 지원해주세요!

플러그인을 해제한 후 새로고침(F5)를 해주세요.

반응형

중국해커팀 Taig 23일 iOS 8.3 탈옥툴 배포 및 다운로드






한국시간 6월 23일 새벽 3시에 Taig팀이 탈옥툴을 배포했다..이번 버전은 iOS 8.1.3부터 iOS8.3까지 탈옥이 가능하다고 Taig팀이 전했다. 탈옥툴은 윈도우버전만 공개되었으며 이번이 가장 최신 버전의 탈옥툴이다. 아직까지 유저들은 탈옥 상황을 지켜보고있다. 시디아도 빠르게 업데이트되어야 하기 때문이다.





다운로드는 위 트윗에 있는 주소 혹은 여기를 클릭하면 된다. 타이그 팀에서 발표한 탈옥시 주의사항은 다음과 같다.


1. 일부 플러그인은 최신 버전의 IOS를 지원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제대로 이용할 수 없을 수 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를 기다려주세요.

2. 변수는 언제나 존재하니, 백업을 해두세요.

3. 암호를 끄고, 나의 아이폰찾기도 끄고 탈옥을 진행하세요

4. 탈옥도 일부 용량이 필요하니, 용량이 넉넉한지 확인하세요.

5. 탈옥에 실패했을때, 와이파이를 끄고 진행하세요. 그래도 안된다면, 탈옥툴을 재설치 해주세요.

6. 8.1.3 버전부터 8.3 까지 지원하며, 8.3이 안정적이니 8.3으로 업데이트 후 탈옥을 진행할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필자가 팁을 주자면, 32비트기기는 SHSH를 저장해두고, 8.3 탈옥의 안정성을 지켜보고 기다리다 8.4탈옥툴이 나오면, 8.4로 이동하면 될것이고. 8.4가 안나오면 8.3 SHSH를 사용하여 다운그레이드하여 탈옥할것을 추천드립니다. SHSH 기기는 아이폰5 이전버전만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또한 탈옥방법은 이와 같습니다.


[8.3 유저] - 기존 탈옥 유저의 방법으로 해도 무방합니다.

탈옥툴 다운로드 > 와이파이 off, 아이폰찾기 off, 암호 off > 탈옥진행 > 탈옥 성공


[기존 8.1-8.2 beta 2  탈옥유저]

아이튠즈로 백업 > DFU공장초기화 > 위와같이 탈옥 진행 > 탈옥성공 > 아이튠즈로 복원


[시디아 추천 백업 트윅]

BackOn : 첫째로 무료입니다. 시디아 deb를 백업하는것이 아니라, 시디아소스의 설치경로를 자동화해줍니다. 그래서 간단하고 빠르고 모든기기에서 호환이 됩니다. 자세한 사항과 설치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