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자세히보기

2018/11 9

아이폰5S/6S 디스플레이 자가수리 및 노혼배터리 자가교체

구입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하면 됩니다.아이폰 수리비용이 만만치 않고, 버리기에는 아깝지 않으신가요?비용도 얼마 안하니, 꼭 부품사서 자가교체 진행해보세요!디스플레이 구입링크 : 클릭 노혼배터리 구입링크 : 클릭 가끔보면 저런 모듈화 없이 디스플레이만 따로 판매하기도 하는데요. 'Assembly'가 포함된 상품을 구입하셔야, 디스플레이 + 카메라 + 홈버튼 등등을 한번에 교체할 수 있습니다.디스플레이만 따로 교체해도 되는데, 그것도 일이고.. 재조립하다가 접촉불량되서 안되는 경우도 부지기수입니다. 반드시 Assembly 디스플레이로 따로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노혼배터리는 그런거 없습니다. 구매하시면 들어있는 공구셋으로 배터리 분리하시고 교체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교체방법은 아래 유튜브를 참고하시면 ..

유틸리티/iOS 2018.11.29

USJ부터 청수사까지 일본 알짜배기 여행코스 | 오사카,교토,나라 4박 5일 여행코스 | 오사카맛집, 교토맛집, 나라맛집

4월에 여행간걸 써야지써야지 하다가 이제 씁니다.여행비용(2명)4월 16일 14시 출발 4월 20일 20시 도착 4박5일 여정 비용은 2명 총합입니다. 항공권 : 33만원USJ입장권 : 16만원(비수기 가격)USJ익스프레스4 : 11만원에어비엔비 숙소 : 3박동안 30만원교토호텔 숙소 : 1박동안 14만원이코카 교통카드 : 10만원유심카드 : 1만 6천원기타 쇼핑 및 식비 : 75만원* 쇼핑을 덜 하시면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쇼핑도 많이했고 식비도 많이 나가서 1인당 90만원 정도에 4박5일 여정을 갔다왔습니다.여행팁구글지도를 십분활용하세요. 일본 구글지도는 꽤 잘되어 있습니다. 길찾는것도 링크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메모앱이나 노트앱에 다 기록해두고 출발했습니다. 구글지도를 사용하면 여행..

외국도서, 해외서적 구매대행 사이트! '올북파인더' [미국도서|일본도서|중국도서|독일도서|영국도서]

올북파인더 : http://www.allbookfinder.com/ 한국에도 서점이 있지만, 한국에 없는 책을 찾을 때가 종종 있습니다. 이를테면, 해외 예술가의 아트북이라던가 일본 서브컬쳐 책이라던가, 영문으로 된 논문서적이러단가 자녀들을 위한 공부 참고자료물 등이 있겠죠. 자녀들이 공부에 필요한 서적인데, 구매방법도 어렵고, 결제방법도 어려워서 포기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 회사에서 도서구입비로 개발관련 자료들을 많이들 찾으시는데요. 아시다시피 개발관련 서적들이 한국에 왠만하면 없고, 모두 해외에만 있어서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왜냐하면, 회사에서 구입하면 해당 서적의 지출증빙을 해야하는데, 해외직구는 증빙하기가 상당히 까다로운 부분이거든요. 하지만 '올북파인더'에서는 한화로 결제가 되고, 지출..

2018 블랙프라이데이 아마존 SSD 해외직구 구입링크 총 정리!

아마존 직구방법을 모르신다구요? 별거 없습니다. 진짜로요.가입부터 구매까지 친절하게 설명해주는 링크 : https://emusk.tistory.com/113SAMSUNG EVO 860 1TB SSD $127.99구입링크 : https://amzn.to/2S14dTw Samsung 860 EVO 1TB 2.5 Inch SATA III Internal SSD현존 SSD중에 가장 비싸고 신뢰도 있는 SSD 입니다. 직배비용 $4.592. WD Blue 3D NAND 1TB PC SSD - SATA III 6 Gb/s, 2.5" $69.99 , $134.991TB 구입링크 : https://amzn.to/2Q8l21u 500GB 구입링크 : https://amzn.to/2Qbpmxe RMA쪽으로는 유명하다는 제..

[마켓컬리 추천상품] 주방도구 강력 추천, 트라이앵글 만능 삼각 집게 사용기

마켓컬리에서 쿠폰사용해서 산 집게 입니다.독일 브랜드, 트라이앵글 주방도구인데 이거 진짜 좋아요.처음에는 유튜브에서 본 조리도구 인데, 계속 쓰시는거 보니까 진짜 좋은거 같더라구요.실리콘 집게가 있는데, 그냥 샀습니다..ㅎㅎ 마켓컬리 구입링크 : http://www.kurly.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26115 마켓컬리 처음이시면 회원가입시 추천인 등록하시고 5,000원 적립금 받아가세요! 첫구매전용 상품도 구매하시구요! 추천인 아이디 : hyunxzin , 적립금은 구매 후 2일이내 적립됩니다.첫구매전용 상품 : http://www.kurly.com/shop/main/html.php?htmid=event/join/join_181031.htm 제육볶음 했는데요..

2018/2019 블랙프라이데이 영국 아마존 살만한 추천 상품!

2018년 블랙프라이데이다가오는 11월 23일 목요일이 블랙프라이데이 날짜입니다. 블프때 많이 구매하시잖아요? 지금도 크리스마스 이브처럼 블랙프라이데이급 할인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를 준비하여 영국 아마존에서 살만한 물건들 소개해드립니다. 영국아마존 계정이 없으시다면, 지금 계정을 만들고 구매 방법까지 한번에 확인해보세요. 계정 생성은 미국 아마존과 동일합니다!자세히보기 : 아마존 해외직구 하는 방법, 가입부터 구매까지 샤샤삭! 쉽고 친절한 설명!2.5" M.2 SATA 아마존 블프 할인아래의 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emusk.tistory.com/212센디스크 최대 61% 할인자세히보기 https://amzn.to/2RQyy77SanDisk가 20% ~ 61% 할..

macOS Mojave 업데이트 후, 부팅 속도저하 보고

외장 SSD 또는 SATA SSD로 교체하여 사용하는 모든 mac유저에게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SSD임에도 불구하고 부팅속도가 많게는 4분, 작게는 40초까지 부팅속도가 천차만별로 보고되고 있습니다. 애플 공식 커뮤니티에서도 해당 현상에 대한 문제로 불만을 토로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으며, 문제점을 해결하는 방법도 모색되고 있습니다. 이전까지는 잘 사용해왔지만, 모하비 업데이트를 하자 마자 부팅 속도가 느려지게 된 것입니다. 단순 mojave의 버그인지, 애플이 정품 사용을 유도하는 새로운 정책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부팅 속도를 개선하려면?1. Trim 비활성화하면 됩니다. 그러나 모든 유저에게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저 또한 SSD로 교체하여 사용하고 있고 부팅속도가 느려저 Trim을 비활성화 해보았지..

IT 소식/공식 2018.11.13

SKT→U+ GS25 요금제 후기 | NFC 후불교통, 통화, 데이터 잘되네요!

유알모 GS25 요금제로 갈아탄 계기SKT쓰다보면, 내가 왜 쓰는건지 모를때가 많아요. 흠.. 일단 가족결합 할인이 들어가있는것도 아니고, 데이터를 많이 쓰는것도 아니고 그리고 멤버쉽 혜택을 크게 받고있는것도 하나도 없고 도저히 쓸만한 혜택이 없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고, 위약금 계산기 뚜드려 보고 위약금 물고 번호이동해도 이게 훨씬 싸다고 느꼈기 때문입니다. 결과적으로 통신비 절약을 위함입니다. 지금 가입시 사은품 증정 링크! : https://www.uplussave.com/rmd/QG94hZs.mhp위약금 계산해보기 일단 본인 휴대폰의 위약금이 얼마나 될지 알아봅시다. 통신사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위약금을 계산해달라고 하면 되지만, 직접 위약금 계산해보면 됩니다. SKT들어가서 지난달 납부내역에 할인금..

치아 교정 후기 | 치아 교정 전후 비교와 교정 준비물 등 모든 것!

교정한 날짜 2015년 9월 어느 날교정기를 뺀 날짜 2018년 9월 어느 날 딱 3년이 걸렸습니다.뭐 지금도 유지기를 끼고 아직 교정 중이지만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교정을 하게 된 계기일단 돌출 입이었고, 앞니도 많이 튀어나와 있었습니다. 음. 증명사진 찍을 때, 입을 다물면 정말 표정이 이상해지는 그런 정도? 그래서 그런지 증명사진 찍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사진 찍으러 가면 "살짝 웃으세요"해서 치아가 살짝 보이면 "입은 다물게요~" 하시면.. '저는 입을 다문채로 미소 지을 수 없단 말이예요.' 를 마음속으로 되네이곤 했습니다. 진짜로 입을 다물면서 미소를 지을 수 없었습니다. 부정교합이 아닌것이 천만다행이죠. 대학교 3학년 쯤 교정을 했습니다. 많이 늦었던 것 같아요. 제일 좋은 시기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