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자세히보기

2018/12 6

하이원리조트 스키장 | 숙박부터 보험까지, 스키장 여행 준비하기!

무엇부터 준비 해야할까요?전문적으로 스키를 타지 않는 사람에게는 스키장 가는게 좀 생소할 수 있습니다. 저도 역시 그렇고요. 저는 대학교 때 스키캠프를 제외하고 따로 스키장을 가본적이 없어서 여기저기 많이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알아보았으니, 여러분들도 이글을 보고 계획을 잘 짜셨으면 좋겠네요. 아래 순서로 준비하시면 됩니다. 1. 숙박 예약하기숙박은 일정을 잡기위한 최초 계획입니다. 숙박일자를 잡으셔야 나머지 계획도 탄탄대로 진행할 수 있겠죠? 하이원리조트도 있지만 주변에 펜션도 많으니 찾아보시기 바라며, 저는 하이원리조트에서 진행했습니다. 회원 로그인하시고 오른쪽에 퀵메뉴의 객실예약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숙박은 렌탈 업체에서도 해주는 경우도 있고, 숙박은 마음 가시는데로 하시면 됩니다. 하이원리조트 숙..

'당장 필요한게 아니니까, 삽니다' | 아마존 쓸데없이 사고싶은 상품 BEST 5

쓸데없어서, 샀습니다.아마존에서 아이쇼핑하다보면, 쓸데 없이 사고싶은 물건들이 많습니다.. 그중 최고로 쓸데없을거 같은 제품들을 엄선해보았습니다. Bosch Compact Laser Distance Measure, 120-Feet GLM 35구매링크 : https://amzn.to/2LxSnOE 보쉬에 레이저 줄자입니다. 레이저를 통해 최대 16인치까지 길이를 측정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측정됩니다. 정말 재미있는 상품이죠. 그래서 더 쓸데가 없습니다. 저거 쓸일이나 있을지 모르겠지만, 사람이라는게 물욕이 있지않습니까? 공구욕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분명 구매하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LEATHERMAN - Wingman Multitool, Stainless Steel구입링크 : https://amzn.to..

핏빗 버사 후기 | 가볍고 착용감 좋은 스마트워치, 피트니스 트래커로 Lite하게.

스마트워치애플워치를 처음으로 겪은 스마트워치, 백커버분리 게이트 이후 이 비싼 스마트워치에 환멸을 느끼게 되어 처분하고 미밴드 차고 다니다가, 기어핏2 운동용으로 쓸려고 중고로 들이고 우연히 갤워치 당첨되면서 갤럭시워치(기어S3)를 쓰게 되었고, 기어S3가 교통카드도 되고 알람도 잘오고 편리했지만, 무게감과 크기가 제 손목이랑 어울리지 않아 처분하게 되었습니다. 손목이 심심할 틈이 없던 저에게 손목을 심심하게 채워줄 녀석을 찾았죠. Fitbit Versa. Fitbit Versa핏빗 제품들은 예전부터 보아왔지만, 별로 매력적이지 않았습니다. 너무 공대감성이 짙게 둘린 디자인들이였고, 예쁘지가 않았어요. 그런데 지금보니 핏빗 버사는 꽤 괜찮아보이더라구요. 찾아보니 핏빗중에 제일 예쁘네요. 제품 스펙을 보고..

레이저핏 3.0 후기 | 면도날 수명 최대 6배, 면도기 관리하기 | 면도기 거치대

신상 레이저핏3.0!레이저핏3가 나왔네요. 레이져핏2를 잘 쓰고 있다가, 최근에 들어서는 잘 안쓰게 되었는데, 신제품이 나왔으니 써보도록 합시다. 레이저핏 패키지가 박스로 되어있네요, 예전에는 면도기 처럼 패트 포장되어있었죠? 박스로 포장되어서 선물하기도 좋은거 같아요. 면도발 6배 수명 연장해준다고 합니다. 그에 대한 원리도 있는데 면도날에 껴있는 바이필름 같은 더러운 물질을 세척해주는 원리 인것 같습니다. 레이저핏2와 다르게 거울이 달려있습니다. 뒤에는 못으로 걸 수 있는 구멍과 양면테이프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슬라이딩 형식으로 열립니다.세로로 완전히 열립니다. 저런식으로 화장실에 걸어둘 수 있는것 같아요. 일단 부착해보았는데요. 양면테이프라서 그런지 쉽게 부착됩니다.이렇게 홈에 딱 끼워주면 ..

신용카드 대중교통 할인, 스마트폰 교통카드로 할인 받는 방법 | 저스터치 교통카드

신용카드에 교통카드 할인은, 스마트폰 교통카드로 불가능?신용카드에 있는 교통카드 혜택 잘 받고계시나요? 안드로이드 유저면 휴대폰으로 스마트폰 NFC 교통카드 찍는게 정말 편하다는거 아실거예요. 삼성페이 교통카드나, 페이코 티머니 교통카드, 모바일 캐시비 등 서비스가 있습니다. NFC가 탑재된 유심일 장착하면 사용할 수 있는데요. 신용카드에 있는 교통카드 혜택은 스마트폰으로 사용하는 교통카드로 사용했을 때, 교통카드 할인으로 적용이 안된다고 합니다. 즉 모바일 캐시비나 모바일 티머니는 '교통카드'가 아닌 일반결제로 인식되어서, 교통카드 할인혜택이 있다면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그도그럴 것이 티머니나 캐시비가 사용처가 편의점도 있고해서 카드사쪽에서도 무엇이 교통인지 아닌지 판별 힘들것 같습니다.그러면 혜..

영국 아마존과 미국 아마존의 차이점

요새 직구 많이 하시죠? 얼마전에 블랙프라이데이라서 직구 많이 하셨을거예요. 저도 직구를 가끔 하는 편입니다. 그런데 미국, 영국 아마존 차이가 무엇일까요? 언어는 둘다 영어를 쓰니 상관없구요. 두개 국가 모두 직배를 지원합니다. 변압기 필요유무[워터픽의 경우 영국은 글로벌 볼트이지만, 미국은 북미에서만 사용할 수 있게 제작 된 것을 볼 수 있다] 미국 아마존에서 사는 제품들중에 프리볼트가 아닌 제품을 한국에서 사용하려면 강압기가 필요합니다. 흔히들 도란스, 트랜스, 변압기라고 하는 것들입니다. 강압기도 구매하려면 복잡하죠. 내가 산 제품에서 몇볼트의 강압기를 골라야하고 가격도 보통 2만원 대 입니다. 그래서 워터픽 같은 제품들을 사면 강압기도 같이 사야합니다. 제가 워터픽을 사용했는데, 강압기가 고장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