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자세히보기

2019/01 4

중국 아마존 회원 가입방법 | 중국어 몰라도 쉬워요!

번역기의 도움을 받자구글 크롬은 다들 설치하시고 쓰시고 계시죠? 구글 크롬에서 기본적으로 웹페이지 번역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시면, 별도로 수작업으로 번역할 필요 없이, 페이지 전체가 번역이 됩니다. 구글 크롬이 설치가 되어 있지 않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설치를 먼저 진행해주세요. https://www.google.com/intl/ko_ALL/chrome/중국 아마존 가입하기 먼저 여기를 클릭하여 중국 아마존에 접속 합니다. 그리고 오른쪽에 있는 我的账户를 클릭하고 주황색 박스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위와같은 화면이 뜨고, 오른쪽 클릭하여 '한국어(으)로 번역(T)'를 클릭합니다.번역이 완료되면 화면에 있는 텍스트가 모두 한국어로 바뀝니다. 맨 아래 회색 박스로 되어있는 'Am..

스키장은 처음이지? | 2019 하이원 스키장 가는방법! 콘도 후기 및 리프트권 저렴하게 예약!

저번에 중간점검차 글을 작성한 적이 있는데요. 오늘에서 후기를 남깁니다. 중간점검 글에서는 준비해야될 목록이 나와있으니, 무엇부터 준비해야될지 모르겠다면 아래의 링크를 먼저 읽고 오시기 바랍니다! 숙박부터 보험까지, 스키장 여행 준비하기! https://emusk.tistory.com/223 첫째날 타임라인 07:45 홍대입구에서 잠실종합운동장가는 스키버스 탑승08:55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정선 하이원 스키버스 탑승11:30 하이원 도착11:45 콘도에서 짐 맡기기12:00 리프트권 발권 및 식사12:30 픽업요청13:00 스키탑승 하이원 스키버스하이원리조트로 가는 스키버스를 미리 예매하고, 지정된 시간에 버스를 탑승하면 됩니다. 저는 홍대입구역에서 탔습니다. 잠실종합운동장에서 강원도 정선으로 가는 오전 ..

2019년 Mac 강좌 | 맥북 윈도우10 부트캠프 설치법! 따라만하세요

2016년 10월에 부트캠프 설치방법에 대한 글을 작성한 이력이 있습니다. 설치오류 해결방법 때문에요. 그런데 최근 Macbook Pro 18년 모델을 부트캠프 설치해보니, 조금 다른면이 있어서 새로 작성합니다. 이전 글을 보시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https://emusk.tistory.com/103 설치환경 : MacBook Pro 2018 Mid, 256gb, Windows 10, macOS Mojave 모하비1. Boot Camp(부트캠프)란?Apple이 제공하는 Windows OS 설치 프로그램입니다. macOS도 사용하고, Windows도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Apple에서 제공하기 때문에 Windows 라이센스 비용 외, 추가비용은 없습니다. 더 자세히 ..

유틸리티/macOS 2019.01.02

최대 연이율 5% 예금|가입이 간단한 연이율 높은 온라인 예적금 추천

온라인 예금·적금상품 어떤게 좋을까?최근에 인터넷은행인 케이뱅크과 카카오뱅크가 출범하면서 금융권에도 새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특히 카카오뱅크 출범 이후 제1금융권에서도 위기의식을 느낀게 확 티가 납니다. 온라인에 최적화된 예금상품 출시와 어플 개선등이 있습니다. 케이뱅크는 특히 공격적인 금리인상으로 최대 3%까지 우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입이 아주 간단한 예금,적금 상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1. 케이뱅크 코드K자유적금https://www.kbanknow.com연이율 최대 3% 최저 우대금리 연2.8% 최저 1년, 최대 3년 적금입니다. 최대 3년시 연이율 3%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계좌를 1인 3개까지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분할하여 적금할 수 있습니다. 자유적금으로 수시로 넣을 수 있습니다. 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