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자세히보기

2019/10 2

.NET Framework 3.5 '다음 기능을 설치할 수 없습니다.' 해결방법

어떤 프로그램이 .NET Framework 3.5(이하 닷넷프레임워크)를 이용하고 있다면, 필수적으로 동반되야합니다. 그런데 PC상의 문제로 설치가 안될 수 있습니다. 보통 위 스크린샷처럼 다음 기능을 설치할 수 없다고 뜹니다. 닷넷프레임워크 3.5를 설치를 할려면 아래의 방법으로 진행해주세요. 1. 화면하단 검색창에 '실행'이라고 검색합니다. 2. '실행' 프로그램을 엽니다. 3. services.msc 를 입력후 '확인'버튼을 누릅니다. 4. Windows Update 항목을 찾아, 오른쪽 클릭하여 '속성'을 클릭합니다. 5. 시작유형을 '자동'으로 변경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6. PC종료 후 다시시작 합니다. 보통 이렇게 해결이 됩니다. 그리고 설치를 하면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되는데, 일부 경우 아..

삼성 갤럭시워치 액티브2 심층리뷰 | 스마트워치 중 좋은 선택지

SAMSUNG GALAXY WATCH ACTIVE2, STAINLESS SILVER 4년동안 제 손목은 항상 무언가로 채워져있었습니다. 미밴드, 애플워치 오리지널, 기어핏2, 기어S3 등이 지나갔네요. 그래서 그런지 항상 왼쪽 손목은 하얗습니다. 이번에는 갤럭시워치 액티브2를 착용해보았습니다. 작은 시계크기와 마이크와 스피커, 그리고 가격들이 제 마음을 사로잡았고 출시하고 1주뒤에 구매했습니다. 6개월만에 새로나와버린 액티브2 입니다. 기존 액티브는 토사구팽되버렸네요. 하지만, 그렇기에는 가격차이도 있고, 기능상의 차이도 있고 꼭 토사구팽만은 아닌것 같습니다. 그러나 네이밍이 좀 거시기 해서, 정리정돈이 필요할 시점인것 같군요. 파트별로 나누어서 설명하겠습니다. 만듦새는 여전한, 하드웨어 삼성 기어S2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