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자세히보기

사용기와 후기/Lifestyle

윈마이 요가매트 개봉 및 간단후기

입킷 Ipkit 2017. 6. 13. 23:40

광고차단이 감지 되었습니다.

 광고차단을 해제하여 저를 지원해주세요!

플러그인을 해제한 후 새로고침(F5)를 해주세요.

반응형


윈마이 체중계를 위한, 윈마이 요가매트!

윈마이 체중계는 스마트 체중계의 선도주자가 되었네요. 중국상품이라고 얕보았다가 믿을 수 없는 가성비에 게다가 체성분 측정까지 해주니 정말 잘 쓰고 있어요. 휴대폰 어플로도 기록되서 내 몸무게의 변화를 느낄 수 있더라구요. 거기서 더 나아가 윈마이에서 요가매트를 출시했는데 가격은 2만원대 입니다. 사실상 요가매트는 요새 많고, 대부분 중국산이라서 윈마이 요가매트를 중국산 요가매트라고 부르기에는 한계가 있죠. 가격은 일반 요가매트와 비슷합니다.  그런데 제가 사용한 2만원짜리 요가매트와는 조금 다르네요.


남다른 패키지





일단 패키지가 장난 아닙니다. 포장이 진자 말끔하게 되어있어요. 박스부터, 휴대용 파우치까지 들어있습니다.  한글로 잘 설명되어 있구요.



그리고 윈마이 로고가 있습니다. 


비닐을 안벗겨서 빤짝거리는겁니다. 유광아니예요~!


요가매트, 잘못사면 냄새나고... 어떤걸 사야될지 모르겠다


요가매트 2만원짜리 사용하는건 8mm? 10mm로 두꺼운 재질입니다. 그런데 이게 처음에 사용할 때도 이상한 냄새가 났지만, 운동하면서 땀이 요가매트에 스며들면서 정말 안좋은 냄새가 나더군요. 약간 오징어냄새 같은게요. 닦아도 냄새나구요. 처음에는 석유냄새 같은게 났습니다. 두꺼워서 운동하기는 편했는데 반년 쓰고 냄새때문에 버렸습니다. 근데 윈마이 요가매트는 냄새가 안나더군요. 그냥 새제품냄새나고 처음에 일단 젖은걸레로 한번 마른 걸레로 한번 닦아주셔야 합니다. 또 물같은게 잘 스며들지 않아서 땀이나도 마른걸레로 닦아주면 됩니다. 확실히 냄새가 안나나까 좋아요. 쿠션감은 6mm 딱 그 느낌입니다. 




윗면은 밝은 파란색이며 일정한 패턴이 있습니다. 




밑면은 미끄럼 방지로 물결모양으로 되어있구요.


장점과 단점



장점은 합리적인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고, 그냥 평범한 요가매트이지만 냄새안나는게 가장 크다고 생각됩니다. 윈마이인 만큼 품질관리는 잘할 테니까요. 그리고 운동하는 친구들한테 선물주기에도 딱 좋은 패키지예요. 정말 패키지 하나는 그 어떤 요가매트도 못따라갈껍니다.

단점은 다른 요가매트는 끈으로 묶는게 있는데, 윈마이는 끈으로 묶는게 없고 파우치에 넣어야되서 넣는게 조금 불편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