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자세히보기

사용기와 후기/Lifestyle

[추천] 종합비타민 복용 후기! 얼라이브 맨즈,레시틴,콜라겐,프로바이오틱스,루테인,에비오스

입킷 Ipkit 2017. 12. 5. 23:13

광고차단이 감지 되었습니다.

 광고차단을 해제하여 저를 지원해주세요!

플러그인을 해제한 후 새로고침(F5)를 해주세요.

반응형

로켓직구 오천원 할인쿠폰 받으세요!

쿠팡에서 아이허브처럼 구매할 수 있어요!  로켓직구!

원화결제! 3일배송! 무료배송! 간편통관!

쿠팡에서 비타민 영양제도 사고 5,000원도 할인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전자사향입니다. 오늘은 그냥 갑자기 영양제 후기가 쓰고 싶어서 후기를 남깁니다.

제가 먹은것중에는 한 5개월정도 먹고있는것도 있고, 복용한지 몇일안된것도 있어요!

아로나민 골드주세요. 써본날과 안써본날이 다르니까요.


영양제 먹다보니까 이렇게 늘었어요 ㅋㅋㅋ

루테인

콜라겐

프로바이오틱스

종합비타민 얼라이브맨즈

레시틴

에비오스정


가장 오래먹은 녀석은 얼라이브 포맨이랑 프로바이오틱스예요! 5개월정도 연속 복용중


얼라이브 맨즈 울트라 포텐시

종합비타민으로 가장 유명한 제품이구요. 남성 종합 비타민으로도 유명하죠! 내수용 얼라이브랑 해외용 얼라이브랑 성분이 월등이 다릅니다.

해외께 성분이 훨씬 높습니다. 성분표 보시면 다르다는거 아실 수 있을거예요.


특히 이거는 좋은데, 하루에 1알만 먹어서 좋아요! 하루에 3알씩 나눠서 먹는것도 힘들고 깜빡하고 안먹는 경우가 다반사인데

얼라이브는 하루에 한알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확실히 먹은날 덜 피로합니다.

배송 올 때까지 4일정도 없어서 못먹었는데 하품이 잦더라구요.

그래서 안먹던 커피도 먹고 그랬던게 기억나요.

확실히 안먹은날, 제모습생각하니까 효능이 있어요.


얼라이브 드실예정이라면 얼라이브에 함량된 성분보고 구매하세요.

얼라이브랑 아연삿는데, 알고보니 얼라이브 맨즈에 아연이 함유되어있더라구요...

잘보고 중복구매안하시기 바랍니다!


헬씨오리진 프로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중에 가장 좋아하는 녀석이예요!

바로 얼라이브랑 같이먹으면 궁합이 너무 좋은녀석! ㅎㅎ


얼라이브도 60알이고, 프로바이오틱스도 60알이고

이놈도 하루 한알, 혹은 2알 먹으면되거든요.


그래서 얼라이브 1알, 프로바이오틱스 1알 먹으면 딱 맞아떨어져서

영양제 다 떨어지면 같이 사서 되서 좋아요.


그것 말고도 다른 프로바이오틱스 제품들보다 균이 훨씬 많습니다. 그래서 얘도 가격이 좀 쌔요.

다른건 양도 훨씬 많은데 가격도 저렴해서 봤는데 프로바이오틱스균이 5억 밖에 안들어가 있고 하루에 여러번 먹어야하는 제품이라..

저는 하루에 1알 30억마리 먹기로 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소화도와주는 녀석이예요. 

꾸준히 먹다보면 쾌변할 수 있어요.

라면같은거 먹거나 튀김류 먹으면 전 설사하는데, 프로바이오틱스 먹고나서부터 설사 잘안하는거같아요.

그래도 자극적인거 먹으면 설사는 하더라구요. 식단관리가 1순위입니다!


그리고 쾌변도와줍니다. 변비 있거나 속이 항상 더부룩하신분들은 꼭 프로바이오틱스 드세요. 



나우푸드 루테인

루테인으 눈건강에 좋은 영양제인데요. 하루종일 컴퓨터하다보니까 눈건강을 신경안쓸래야 안쓸 수 없는거 같아요.

그래서 루테인은 꼭 먹고있습니다. 가격도 얼마 안하니까요. 그리고 하루에 1알씩 먹으면되니까 120일 먹을 수 있어요.

이제 절반정도 먹은듯.


눈건강은 체감을 아직 못하고있지만 그래도 미래를 위해 꾸준히 먹고있습니다.

워낙 시력도 나쁘고 해서...ㅠㅠ



닥터스베스트 콜라겐 입니다.

콜라겐하면 역시 피부! 피부말고도 손톱도 좋아지고 뼈건강에도 도움됩니다.

요즘 피부가 영~ 별로인거 같아서 몇일전부터 먹기 시작햇어요.


이놈은 3알씨 하루 2번 식사 30분전 혹은 공복에 먹어줘야 합니다.

저는 점심먹기전에 먹고

저녁먹기전에 한번먹어요.


180알이지만.. 하루 6알.. 30일이면 다 먹어요..ㅎㅎ;

30일에 다시 사야되네요


아직 먹은지 일주일밖에 안되었는데, 체감되는 효과는 없습니다.

그래도 한달은 먹어봐야겠죠~? 


나우푸드 레시틴


레시틴은 피로회복, 두뇌활성화, 전립선에 도움이 된데요.

딱히 전립선때문에 먹는거 아닙니다!

이놈은 이제 거의 다먹었어요.

레시틴이 계란에 많이 포함되어 있는 성분이래요.


하루 3알씩만 먹어주면 되요!

피로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ㅎㅎ

전립선에도...

에비오스 2000정


일본여행중에 알게된 에비오스...

정작 일본에서 사는건 까먹고 인터넷으로 샀어요.

에비오스는 큐텐에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네이버 최저가보고 구매눌렀는데 배송비 1만원 ... ㅠㅠ 그래서 찾아보다 큐텐이 훨씬 싸서 구매했어요.

구입링크 :  https://www.qoo10.com/su/401852607/Q108018444


이 녀석은 하사이 맥주를 만들고 남은 맥주찌거기로 만든 건강식품입니다. 

술지게미 같은거예요.


맥주에 효모성분이 들어가있어요.

그래서 소화에 도움되는 영양제라고 해서 일주일전부터 먹기 시작했습니다.

하루 10알씩 3번 먹어야 됩니다. 이게 제일 양이 많은데

또 이건 식후에 먹어야되요.


살찌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여 일단 먹어보고 있는데, 제발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네요..ㅠ



이 많은 약을 한번에 다 먹네요..ㄷㄷ

일단 비타민 처음먹을 때, 얼라이브 같은게 너무 커서 먹기 힘들었는데

요새는 그냥 술술 넘기네요 ㅎㅎ


한알씩 먹다보면 내가 약을 먹는건지.. 물을 먹는건지...

그러다가 점점 익숙해 져서 얼라이브+레시틴 총 4알씩 먹구요.

콜라겐도 3알 한번에 털어 먹습니다.

에비오스도 한번에 털어먹어요.


너무크다고 쪼개서 드시는건 별로 추천드리고 싶지 않네요.

그러면 몸에서 녹는시간이 정해져있을텐데 쪼개면 더 빨리 녹을테니까요.

되도록이면 힘들더라도 쪼개지말고 드셔보세요.


그리고 너무 많이 한번에 털어 드시지마세요.

아무리 잘먹는다 한들.. 3알~5알씩 나눠서 드세요.

목에 걸리거나 식도에 걸리면 큰일나요!



이런 약통을 다이소에서 팔더라구요.

개별케이스 쓰다가 너무 불편해서 이렇게 그냥 한군데로 담을 수 있는거 샀는데 편리하네요 ㅎㅎ

열리는 방식도 편하고 약케이스 같지고 않고 ㅎㅎ

비타민 사시면 약케이스도 구매하세요! 

편리하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