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자세히보기

오늘의 모바일/오늘의 잡담

오버워치 PC방 선물 폭탄파티 7월 참여 후기

입킷 Ipkit 2017. 7. 9. 11:08

광고차단이 감지 되었습니다.

 광고차단을 해제하여 저를 지원해주세요!

플러그인을 해제한 후 새로고침(F5)를 해주세요.

반응형


오버워치 PC방 선물 폭탄 파티 이벤트

이벤트 한다고 해서 PC방을 찾아갔습니다. 왜 선물 폭탄파티인지.. 서버가 자주 텨져서 폭탄파티인가? 7월 8일 어느 한 지역의 피시방입니다. 여기는 1시간에 500원이여서 너무 좋았어요.

먼저 피시방 가서 이벤트 시간이되면 블리자드 스탭분들께서 기본 선물을 나누어주십니다. 물론 오버워치를 하고있는 사람에 한해서요. 기본 선물은 부채, 장패드예요. 부채는 랜덤.. 그리고 나머지를 퀴즈와 호응에 따라 더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자세히 보기

선물 받는 팁은 맨 마지막에 있습니다.

1. 스탭분들이 부채, 장패드와 4행시 종이 나눠줍니다.

2. 생판 모르는 사람들 끼리 그룹맺어서 동시에 빠대 시작해서 먼저 최고의 플레이를 얻는 게임. 팟지받으면 팀 전원에게 카드지갑 증정

3. 가위바위보 게임. 사회자를 이긴 사람 카드지갑 증정

4. 레벨이 가장 높은 사람, 경쟁전 점수가 가장 낮은 사람 배틀코인 3,000원 증정

5. 전리품상자가 있는 유저에 한해서 전리품 상자를 개봉해서 전설뜨면 모자 증정

6. 퀴즈 : 맥크리 궁극기 대사는? 모자 증정

7. 오버워치 캐릭터 성대모사 할 수 있는 사람 모자,장우산 증정

8. 피시방 사장님이 자리 제비뽑기해서 배틀코인 10,000원 증정 (2명)

8. 사행시 선정된 5~7명이 나와서 낭독, 최고의 호응자에게 오버워치 헤드셋 증정. 나머지에겐 장패드 하나 더 증정

- 기타로 박수를 크게 쳐주거나 호응을 많이 하는 사람에게 카드지갑 증정 

- 중간중간 준비시간에 가위바위보 게임 진행

최고의플레이 게임

서로 처음 보는 사람들끼리 그룹맺어서 빠른 대전을 해서 최고의플레이가 파티원중에 한명이라도 나오면 팀 전체에게 선물 증정하는 게임입니다. 그런데 MMR[각주:1]이 서로 달라서 그런지 큐가 오래동안 안잡힙니다. 진행자가 빠른대전 시작하면 그때 시작해야하는데 MMR이 차이가 많이 난다면 미리 시작하시고 계세요.
팀구성은 한줄당 6명씩 게임을 하거나, 맞은편 사람들끼리 팀을 꾸립니다. 가장 빨리 팟지를 따야하기 때문에.. 미리 시작하고 있는게 좋아요.

레벨이 높은 사람, 경쟁전 점수가 가장 낮은 사람

레벨이 가장 높은 사람은 976인가 그랬습니다. 경쟁전 점수가 가장 낮은 사람은 1200점 이였구요. 스탭이 선물 주면서 "이 PC방에서 가장 못하시는분 맞죠?"하시면서 주더라구요..ㅋㅋㅋㅋ 재치 있음


전리품 상자에서 전설 까기

신기하게도 3명이나 전설이 나왔어요.. 난 전리품 상자있어도 흰흰파흰이니까 뭐 이런 바라지도 않았습니다 ㅋㅋㅋ  


오버워치 캐릭터 성대모사

처음엔 맥크리 할 줄 아는 사람 나오라고 해서 못해도 그냥 나가서 하시면 선물 줍니다..ㅋㅋㅋㅋㅋ 부끄러움은 감수하구요

그리고 다음엔 아무거나 할 줄 아시는 분 나오라고 합니다. 다들 잘합니다. 라인하르트, 윈스턴, 디바… 디바가 제일 잘했어요. 다들 "오~~~" 했어요 ㅋㅋ


아누비스 4행시 

4행시는 처음에 주고 좌석번호랑 이름을 적어서 스탭분한테 내시면 됩니다. 그리고 선정되면 앞에서 이름이나 좌석번호 불러주십니다.  정말 박명수 만큼 재미있는 4행시가 아니고서야 호응을 얻기 매우 힘듭니다 ㅋㅋㅋㅋ 친구들과 같이 가서 4행시 당선되면 무조건 당첨입니다 적어도 5명 이상 같이 가시면 더 확률이 높아집니다..

상품 및 사진


피시방 가니 저렇게 붙여져있더라구요. 원래 6시에 하는 다른 피시방 갈려고했는데 5시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풀방이여서 나오고 8시에 진행하는 피시방을 갔습니다.

2시간 일찍갔습니다. 그래도 사람이 많더라구요. 친구들이랑 같이갔는데 따로 떨어져서 앉았어요. 오는동안은 행복식당하면서 느긋하게 기다렸습니다. ㅋㅋㅋ



이벤트가 진행되고 4행시 종이랑 기본선물 나눠줍니다.

마지막에 4행시 진행한다는데 오버워치가 아닌 아누비스로 4행시 진행합니다.

적어서 스탭분들한테 내시면 됩니다.


8시 30분에 시작해서 9시 45분쯤 종료되었습니다.


최고 경품은 오버워치 헤드셋인데, 헤드셋 받으실려면 '운'과 '친구'들이 필요합니다 ㅋㅋㅋㅋ

호응도에 따라  단 1명에게 주기때문에 신박한 4행시가 아닌 이상 친구들의 도움이 필요하죠.



그래도 전 2개나 더 받았네요. 우산도 받고 싶었는데..ㅠㅠ




그래도 받고싶은 모자를 받아서 기분이 좋아요~



진짜 메르시모자만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받았는데 메르시 모자여서 너무 좋았어여 




이건 오버워치 카드지갑이예요.



인텔로고 있고 오버워치 로고도 있고

질은 괜찮은 수준입니다.



간단하게 들고 다니거나 여행 다닐때 좋을거 같아요.




오버워치 부채는 윈스턴이네요. 루시우 받고싶었는데 ㅠ




그리고 장패드예요. 한조만 있엇으면.. 겐지 별로 안멋있어요.



옆에는 1주년 로고가 있구요.



두께는 꽤 도톰하고, 너비는 괜찮은데 폭이 너무 쫍아서 별로네요! 그래도 장패드 득템했으니 개이득!


이벤트 진행자가 PC방 가운데서 진행하기 때문에 좌석은 가운데 쪽이 좋습니다.

목소리 큰사람이 장땡.. 입니다.

이벤트 때문에 사람이 많이 붐비기 때문에 피시방에 일찍가세요.

사회자의 말에 반응해주시고 참여도가 높으면 선물을 받을 확률이 올라갑니다.

잠시 부끄러움을 넣어두세요…

이벤트 진행하는 동안 스탭이 사진을 찍는데 단순 보고용이라니 안심하세요.



  1. Match Make Rating의 약자로 경쟁전 점수를 칭하기도 한다. [본문으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