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자세히보기

오늘의 모바일/오늘의 잡담

2018/2019 블랙프라이데이 영국 아마존 살만한 추천 상품!

입킷 Ipkit 2018. 11. 16. 11:07

광고차단이 감지 되었습니다.

 광고차단을 해제하여 저를 지원해주세요!

플러그인을 해제한 후 새로고침(F5)를 해주세요.

반응형

2018년 블랙프라이데이

다가오는 11월 23일 목요일이 블랙프라이데이 날짜입니다. 블프때 많이 구매하시잖아요? 지금도 크리스마스 이브처럼 블랙프라이데이급 할인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를 준비하여 영국 아마존에서 살만한 물건들 소개해드립니다. 영국아마존 계정이 없으시다면, 지금 계정을 만들고 구매 방법까지 한번에 확인해보세요. 계정 생성은 미국 아마존과 동일합니다!

자세히보기 : 아마존 해외직구 하는 방법, 가입부터 구매까지 샤샤삭! 쉽고 친절한 설명!

2.5" M.2 SATA 아마존 블프 할인

아래의 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emusk.tistory.com/212

센디스크 최대 61% 할인

자세히보기 https://amzn.to/2RQyy77

SanDisk가 20% ~ 61% 할인 합니다. 외장하드부터 2.5 inch SSD, 이동식 USB메모리도 있습니다. 특히 외장 SSD는 국내가격보다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영국 아마존에서 구매하시는게 좋습니다. 일부 상품은 배대지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브라운 노터치 디지털 체온계 27.99파운드

자세히보기 : https://amzn.to/2Dj4GMS

50% 세일입니다. 육아를 하시는 분들에게 필수품입니다. 노터치라서 위생적이며, 컨트롤할 수 없는 아이들 체온 측정할 때 쉽고 바르게 측정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한국 직배송 가능 상품입니다.


오랄비 Smart 5 5000 59.98파운드

자세히보기: https://amzn.to/2z8ygl7

진동칫솔이 아닌 전동친솔입니다. 좌우로 움직여지고 스마트기능까지 포함되어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자신의 양치질 기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행용 케이스도 포함되어 있어서 휴대하기도 좋습니다. 칫솔모는 일반 마트나 인터넷에서 별도로 구매하시면 되고, 본체는 영국아마존이 더 저렴합니다. 한국으로 직배가 가능하며, 전동칫솔 고민하시던분은 바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Russell Hobbs 20680 커피메이커 27.99파운드

자세히보기 : https://amzn.to/2zTGflC

영국 가전의 명가 러셀홉스 입니다. 일단 러셀홉스는 영국 1위 주방가전 업체입니다. 커피메이커에 지정된 시간이 내려먹을 수 있는 기능이 있어서 매일아침 신선한 커피를 먹을 수 있는게 장점입니다. 내려먹는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3만원에 고급 커피메이커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겠죠? 물론 한국으로 직배가 됩니다. 매일 아침 따뜻한 커피 한잔을 위해 사는것도 삶의 질을 향상시켜줄 수 있을것 같군요.


워터픽 waterpik 660UK 68.45파운드

자세히보기 https://amzn.to/2PqC23J

워터픽은 치아 사이사이에 음식물을 빼주는 물치실입니다. 교정하신분들이나 치아관리를 잘하시는 분들이라면 하나씩 갖고있는데요. 저도 교정중에 쓰고있지만 교정이 끝나고 나서도 잘 쓰고있습니다. 국내가격보다 아마존 직구가격이 훨씬 저렴합니다. 영국 아마존에서 직구하면 가정용 소형 변압기가 필요없습니다. 영국은 240V를 쓰고, 우리나라는 220V를 쓰고있기 때문에 별도로 변압기가 필요하지 않고, 콘센트도 비슷해서 바로 꽂을 수 있습니다. 다만 약간 헐겁기 때문에 돼지코정도는 사용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워터픽은 정말 영마존에서 사시는게 좋습니다. 블프 아니더라도 빨리 쓰시는게 치아건강과 치아치료비용에 훨씬 절약될 것 입니다.


영국에서는 주방가전제품이 제일 가성비가 좋은것 같습니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에 꼭 득템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