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자세히보기

오늘의 모바일/오늘의 정보

영국 아마존과 미국 아마존의 차이점

입킷 Ipkit 2018. 12. 15. 16:17

광고차단이 감지 되었습니다.

 광고차단을 해제하여 저를 지원해주세요!

플러그인을 해제한 후 새로고침(F5)를 해주세요.

반응형



요새 직구 많이 하시죠? 얼마전에 블랙프라이데이라서 직구 많이 하셨을거예요. 저도 직구를 가끔 하는 편입니다. 그런데 미국, 영국 아마존 차이가 무엇일까요? 언어는 둘다 영어를 쓰니 상관없구요. 두개 국가 모두 직배를 지원합니다. 



변압기 필요유무

[워터픽의 경우 영국은 글로벌 볼트이지만, 미국은 북미에서만 사용할 수 있게 제작 된 것을 볼 수 있다]


미국 아마존에서 사는 제품들중에 프리볼트가 아닌 제품을 한국에서 사용하려면 강압기가 필요합니다. 흔히들 도란스, 트랜스, 변압기라고 하는 것들입니다. 강압기도 구매하려면 복잡하죠. 내가 산 제품에서 몇볼트의 강압기를 골라야하고 가격도 보통 2만원 대 입니다. 그래서 워터픽 같은 제품들을 사면 강압기도 같이 사야합니다. 제가 워터픽을 사용했는데, 강압기가 고장나면 워터픽도 같이 고장나더라구요. 또, 전자제품은 습기에 매우 취약하죠. 워터픽같은 제품들은 방수기능이 있어서 습기에 강한데, 방수를 지원하는 강압기는 없습니다. 부피도 그렇고 강압기가 고장날 확률이 높습니다. 저도 1년도 안되서 고장났습니다. 

그런데 영국 아마존에서 구입하시면 프리볼트가 아니여도 강압기 필요없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돼지코만 있으면 됩니다! 영국 및 유럽권 나라들은 240V를 쓰기 때문에 220V를 쓰는 우리나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영국에서는 화장실에서 쓰는 2핀 플러그가 따로 있어서, 모양이 비슷하다고 해서 꽂으시면 안됩니다. 헐렁해요. 그래서 돼지코를 꼭 쓰셔야 합니다.


미국 아마존 보다 영국 아마존에서 사면 좋은 상품들

워터픽 WP-660UK : https://amzn.to/2GAeVzs

워터픽 WP-660UK blue : https://amzn.to/2HyeC91

브라운 전기면도기 Proskin series 3 : https://amzn.to/2GERd5i

오랄비 전동친솔 Oral-B Genius 8000 : https://amzn.to/2BEgZkd

워터픽 휴대용 : https://amzn.to/2UikCEe

가격

미국아마존에서는 달러화($)를 쓰고 영국 아마존에서는 파운드화(£)를 씁니다. 그래서 일단 환율조건이 달라서 영국이 조금더 체감상으로 비싸게 느껴질 수 있구요. 실제로 가격차이도 조금 나는 편입니다. 그러니 아마존 구입시 영국과 미국의 가격차이를 확인해보시고 구매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미국과 영국중 어떤 구매하면 좋을지 고민하시고 상품 가격보다,  추후 드는 비용까지 생각까지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직배비가 다를 수 있으니 그것도 참고하시구요.


배송

영국아마존은 해상배상이 잘 없습니다. 다 항공배송입니다. 미국 아마존은 항공으로도 올 수 있으며, 배대지에서도 해상배송도 가능합니다. 때문에 무거운 물건이나, 항공으로 이동하지 못하는 물건들은 영국에서 구매가 어려우며, 미국에서 구매하셔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