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자세히보기

오늘의 모바일

현기증남 갓형욱 아프리카tv 먹방 첫방송 ㅋㅋ

입킷 Ipkit 2015. 10. 16. 21:29

광고차단이 감지 되었습니다.

 광고차단을 해제하여 저를 지원해주세요!

플러그인을 해제한 후 새로고침(F5)를 해주세요.

반응형

ㅋㅋㅋㅋㅋㅋ 오늘 그러니까 10월 16일 금요일에 현기증남 갓형욱이 아프리카tv 먹방BJ로 데뷔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모르게 웃기네요 ㅋㅋㅋ
누적시청자수 3만명이나 넘었네요 ㅋㅋㅋ



피자를 쿰척쿰척 먹고있는 갓형욱 ㅋㅋㅋ




별풍선 리액션에 빵터지는 갓형욱 어머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원래 움짤인데 모바일로 올리니깐 안올라가네여)

방송이 처음이라 그냥 먹고 소통하는거 밖에 안하시네요 ㅋㅋㅋ

무튼 뭔지모르게 재밌네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