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자세히보기

오늘의 모바일/오늘의 정보

텔레그램 | 토스 행운퀴즈 알림 및 정답공유 받는 방법

입킷 Ipkit 2019. 8. 1. 11:57

광고차단이 감지 되었습니다.

 광고차단을 해제하여 저를 지원해주세요!

플러그인을 해제한 후 새로고침(F5)를 해주세요.

반응형

https://t.me/tossme

 

𝐋𝐈𝐕𝐄 토스 행운퀴즈 정답 알림/공유

환영합니다! 토스 행운퀴즈 정답 알림 공유방입니다. 고정메세지를 꼭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퀴즈 많이 푸시고 당첨금액 많이 받으세요~!

t.me

사실 토스에도 알림이 있다

토스 행운퀴즈가 열리면,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토스 > 전체 > 설정 > 알림설정 > 행운상자(행운퀴즈) 켜기

그런데, 이것을 켜도 행운퀴즈 알림이 안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처음엔 왜 안오는지 궁금해서 1:1문의를 해보았는데, 토스측 답변은 "행운퀴즈 알림은 랜덤으로 푸시가 가기때문에 안올 수 있다."라는 의견이였습니다. 가끔가다 행운퀴즈 알림이 오면 종료된 퀴즈였던적도 있었구요.

그래서 답답해서 제가 텔레그램으로 행운퀴즈 알림을 만들었습니다. 퀴즈 알림과 함께 정답도 공유되어서 네이버 검색할 필요도 없습니다.

또, 네이버 검색결과 링크도 함께 알려주어, 퀴즈속 상품이 궁금하다면 바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행운퀴즈 수익, 무시못한다.

1개월간 수익이 1만원대였습니다. 사실 행운퀴즈 참여한지는 얼마 안되서 3개월간 거래횟수가 56회인거 보이시죠? 1달만 했는데도 만원모았습니다. 저때는 대충대충 참여했는데, 본격적으로 참여하면 꽤 많은 수익이 모입니다. 솔직히 예금이자 , 적금이자보다 더 많이 받습니다. 행운퀴즈 무시할 수 없습니다. 수익성 면에서 예금보다 훨씬 더 많이 받고 있으니까요.

알림은 어떻게 받나요?

텔레그램을 통해서 공유합니다. 먼저 텔레그램 설치가 필요합니다. 
안드로이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org.telegram.messenger
아이폰 : https://apps.apple.com/kr/app/telegram-messenger/id686449807

기종에 맞게 설치 후, 핸드폰번호로 가입하면 끝입니다. 텔레그램 사용법은 정말 쉬워서 따로 설명드릴게 없네요. 설치하시고 가입이 되셨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서 토스 행운퀴즈 정답공유방에 입장하면 됩니다. 
https://t.me/tossme

 

𝐋𝐈𝐕𝐄 토스 행운퀴즈 정답 알림/공유

환영합니다! 토스 행운퀴즈 정답 알림 공유방입니다. 고정메세지를 꼭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퀴즈 많이 푸시고 당첨금액 많이 받으세요~!

t.me

퀴즈링크 참여, 휴대폰 인증 꼭 해야하나요?

휴대폰 인증은 최초 1회만 하시면, 다음 참여때 부터는 더이상 인증을 안해도 됩니다. 딱 1번만 하시면 되니까, 가급적 빠른 참여를 위해 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링크로 토스앱으로 이동은 안됩니다. 확실히 휴대폰 인증하고 퀴즈 알림오면 링크 클릭해서 정답만 입력하면 되니까, 한번해두면 편합니다.

텔레그램 행운퀴즈 정답공유방의 장점은?

1. 행운퀴즈를 실시간으로 알림 받을 수 있습니다. 알림시간이 14:00, 17:01 등 빠르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2. 정답을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3. 퀴즈속 상품을 네이버 검색링크타고 바로할 수 있습니다. 
4. 고정된 메시지를 확인하시면, 더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