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자세히보기

사용기와 후기/Lifestyle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관람기, 관람팁] 첫 입문 뮤지컬로 합격점!

입킷 Ipkit 2016. 12. 1. 11:43

광고차단이 감지 되었습니다.

 광고차단을 해제하여 저를 지원해주세요!

플러그인을 해제한 후 새로고침(F5)를 해주세요.

반응형

충무아트센터 앞에서!

태어나서 처음으로 직관하는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학교에서 뮤지컬 캣츠만 VOD 로만 봤지. 직관으로는 처음 보는 뮤지컬 이였어요.

몬테크리스토 자세히보기

일단 예매는 수수료가 없는 충무아트센터에서 직접 예매했고 인터파크는 수수료 몇천원이 들어요.

날짜 마다 맡은 역할의 배우들이 다르니, 선호하는 뮤지컬 배우가 있으시다면 꼭 공연정보를 확인하세요!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관람시 주의사항
총 160분으로 1부 70분 쉬는시간 15분 2부 75분 입니다. 그러니 시간 꼭 확인하세요!

중도퇴실하면 쉬는시간에만 입장 가능하고 입장 시 티켓이 필요하니 꼭 개개인 티켓 하나씩 들고 있어야 입장이 가능 합니다.

내부에서 사진 촬영은 금지입니다. 커튼콜포함이니 내부에서 사진 촬영이 아예 불가능 합니다.




평점도 좋고, 7세 이상 관람 가능이라서... 어려울것 없는 뮤지컬 이였어요. 이해하기 쉬운 러브스토리와 복수극? 정도예요!

일단 노래가 너무 좋습니다! 배우들이 노래를 잘하는 것도 있구요! 개인적으로 메르세데스 역을 맡은 린아씨 목소리가 너무 좋았고, 몬테크리스토 역을 맡은 신성록씨의 저음도 괜찮았어요! 악당 3인방의 노래가 가장 기억에 남아요 ㅋㅋㅋㅋ

그리고 무대연출이 화려합니다. 진짜 대박이예요.
영상이랑 배우랑 같이 보입니다. 처음엔 영상속에 사람이 있는줄 알았어요. 신기한 경험이였어요!

또 연주가 라이브입니다. 무대 밑에 오케스트라가  있어서 보이진 않았지만 쉬는 시간에 음조율하는 소리가 들리더라구요. 또 자세히 보면 지휘자가 있는걸 알 수 있습니다. 오케스트라만 해도 귀정화입니다. 관람하실 때 오케스트라의 연주도 주의깊게 들어보세요!

충무 아트센터 관람팁(A석 ,S석 한정)

먼저 A석에 예매하시려는 분들은 3명이상 관람하면 10%할인 되구요. 그리고 A석의 위치는 뒤쪽 가운데가 좋습니다! 왜냐하면 앞이라 해도 앞에 안전 펜스가 있어서 조금 보는데 불편할 수 있어요! 왠만하면 뒤쪽 중간 자리를 예매하시는게 좋아요!

그리고 꼭 오페라글라스(망원경)를 대여하세요. 1인당 1명씩 빌리는게 좋아요! 집에 망원경이 있으시다면 지참해서 가는것도 좋아요.

대여료는 3천원, 대여하는 곳은 1층 입구에서 왼쪽으로 가면 물품보관소에서 대여가능 합니다.
대여대수는 48대이고, 공연시작 40분전 부터 대여가 가능합니다.

대여해야되는 이유는 좌석과 무대의 거리가 꽤나 멀어서 배우들의 생생한 표정을 오페라 글라스 없이 보기 힘듭니다. 그래서 더 즐기시려면 꼭 대여하세요!

물품보관소에서 겉옷이나 가방을 맡기세요.
보관비용은 관람객이라면 무료입니다. 보관하는 이유는 A석 좌석이 매우 좁기 때문에 가방을 둘곳이 전혀없습니다. 발 앞에 두는것도 불가능! 또한 내부의 조명 열기에 의해서 금방 더워지니 두꺼운 패딩이나 코트 같은 겉옷은 꼭 맡기시는게 좋아요!

공연시작전 화장실은 1층에서 해결!
2층에 사람이 가장 많으니 올라가기 전에 1층에서 해결하고 들어가세요! 물품보관소 바로 옆에 있습니다.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더 생생하게 즐기려면?

일단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음악을 다 한번씩 들어보시고 가는게 좋습니다. 녹음된거랑 라이브랑 느낌이 달라요! 둘다 좋지만 라이브가 더 좋았습니다. 그리고 음원에 없는 곡도 뮤지컬 현장에서만 들을 수 있는 곡도 있어요!

줄거리도 쓰윽 훑고 가시는것도 좋아요!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OST -  Bugs 뮤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