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자세히보기

사용기와 후기/ Gadgets

[dbrand] 갤럭시 노트8 특별하게 쓰고 싶어? 디브랜드 후면 스킨 붙여!

입킷 Ipkit 2017. 9. 30. 23:15

광고차단이 감지 되었습니다.

 광고차단을 해제하여 저를 지원해주세요!

플러그인을 해제한 후 새로고침(F5)를 해주세요.

반응형






디브랜드, 후면스킨

dbrand(https://dbrand.com)라는 사이트에서 판매하는 스킨입니다. 갤럭시노트8 외국 리뷰영상 보다가 홀릭되어서 예약구매했어요!

한국시간으로 9/15일에 발송되었다고 메일이 왔고, 한국에 도착한 날짜는 9/28일 입니다. 20불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인데, 우편배송이라 많이 늦고 트래킹조회도 안됩니다.

페덱스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페덱스로 구매하면 배송비가 $14 입니다. 저는 어차피 갤럭시노트8도 늦게 구매했기 때문에, 상관 없었습니다.


특히 디브랜드 제품이 3M스티커라 떼었다 붙였다를 반복 할 수 있고, 열을 가하면 형상복원이 되어서 좋습니다. 고로 나는 손이 고자여도 실패할 확률이 적은것입니다.

실패하면 떼었다가 다시 붙이면 되니까요!





디브랜드에 접속하고 제품을 선택하면, 이렇게 페이지가 보입니다. 맘에 드는 색상을 골라보시고 장바구니에 담으시면 됩니다. 저는 전면은 강화유리 사용하고 있어서 후면과 카메라만 구매했습니다. 매트 화이트, 투르컬러 옐로우 샀습니다.후면커버는 9불정도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입니다. 꼭 20불을 구매안하셔도 배송비는 5불이라서 부담 없습니다.

주문하는 방법은 여타 직구방법과 다를게 없습니다. 가입하시고, 영어 배송정보 입력하고, 주문하면 끝! 우편물이라 통관번호는 필요없습니다.




짠! 우편함에 이런게 담아져있더라구요. 전화도 안오고, 추석전에 못받을 줄 알았는데, 결국 받았습니다.

그로테스크한 디브랜드 봉투.. 뭔가 이쁘면서도 기괴하네요. 디브랜드에서 주문하면 항상 우편함을 주시하세요!

주문하면 우편함으로 오니까, 매일매일 집에 들어오실 때, 우편함을 보세요!





절취선에 단풍국 이미지가 있네요.





고급 융 1개씩, 후면 스티커 1매, 후면 카메라 4매 이렇게 옵니다.


카메라 스티커는 넉넉히 주네요. 케이스끼워도 카메라부분은 노출되어 있으니 많이 주나 봅니다.




화이트는 정말 하얀 화이트 입니다! 뭐라고 해야될지 모르겠어요!


매끈매끈한 화이트고 스티커가 얇지않고 약간 두툼한 편입니다.






하얗습니다. 주방에 붙이는 시트지 느낌입니다. 맨들맨들 합니다.





이번엔 노란색! 노란색 색감이 제가 생각했던 노란색이여서 좋았습니다.





사진이 밝게 나왔는데 이것보다 약간 어두운 색감입니다. 그리고 약간 가죽같은 느낌의 질감입니다.


dbrand 부착



디브랜드 부착은 쉬웠습니다. 영상만 보고 따라 했습니다.


저는 잘못 붙여서 다시떼어서 붙였습니다. 사이드 엣지 부분이 미묘하게 넘어서요 ㅠㅠ


그래서 다시 떼어봤는데.. 늘어나요.. 그런데! 다행히 드라이기로 열을 쐬어주니 다시 복원되더라구요. 신기했어요!



이뿜뿜뿜뿜



스톰트루퍼 같은 느낌이였는데, 친구한테 보여주니


"이거 완전 용달화이트인데"


용달블루에 이어서,, 화이트마저! ㅋㅋㅋ



엣지부분도 제대로 붙여지고 들뜸도 없습니다. 완전 만족합니다.



>_<




그 어떤 케이스보다 이쁘고, 한치의 오차도 없이 재단되어 있어서 좋습니다. 일체감이 아주 대박!




이뿜이쁨. 여기에 투명케이스 끼워도 예뻐요! 생폰 쓰신다면 스킨붙여서 사용하세요~! 


총평

붙이기 쉬운 재질
생각보다 따른 국제우편배송
다시 떼었다 붙일 수 있는 좋은 재질
정교하게 재단된 스티커, 디자인 일체감이 크다.
생폰을 쓴다면, 지문덕지덕지 된 것 보다, 스티커 붙인게 훨씬 낫다!
남들과 다르게 특별하게 갤럭시 노트8을 쓰고 싶다면 강력 추천!

구매하기 : https://dbrand.com/shop/samsung-galaxy-note-8-skin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