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자세히보기

사용기와 후기/Lifestyle

SKT→U+ GS25 요금제 후기 | NFC 후불교통, 통화, 데이터 잘되네요!

입킷 Ipkit 2018. 11. 5. 22:41

광고차단이 감지 되었습니다.

 광고차단을 해제하여 저를 지원해주세요!

플러그인을 해제한 후 새로고침(F5)를 해주세요.

반응형

유알모 GS25 요금제로 갈아탄 계기

SKT쓰다보면, 내가 왜 쓰는건지 모를때가 많아요. 흠.. 일단 가족결합 할인이 들어가있는것도 아니고, 데이터를 많이 쓰는것도 아니고 그리고 멤버쉽 혜택을 크게 받고있는것도 하나도 없고 도저히 쓸만한 혜택이 없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고, 위약금 계산기 뚜드려 보고 위약금 물고 번호이동해도 이게 훨씬 싸다고 느꼈기 때문입니다. 결과적으로 통신비 절약을 위함입니다.

지금 가입시 사은품 증정 링크! : https://www.uplussave.com/rmd/QG94hZs.mhp

위약금 계산해보기


일단 본인 휴대폰의 위약금이 얼마나 될지 알아봅시다. 통신사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위약금을 계산해달라고 하면 되지만, 직접 위약금 계산해보면 됩니다. SKT들어가서 지난달 납부내역에 할인금이 나와있습니다. 개통날짜 확인해서 몇달동안 할인받았는지 체크하여 누적 할인액을 계산합니다. 누적할인액에 해당 공식을 계산하면 됩니다. 여기를 클릭하시면 요금할인 약정제도에 대한 자세한 자료를 볼 수 있습니다. 위약금은 번호이동한 통신사에서 승계되서 청구됩니다. 단말기 할부금이 남으셨나요? 단말기 할부금은 따로 승계되지 않으며, SKT에 등록된 요금납부 방법을 통해 단말기 할부금이 나갑니다. 


개통이 가능한 기종인지 확인하기

여기를 클릭해서 아래에 기종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GS요금제 번호이동 개통방법

가까운 GS25를 방문해서 GS U+ 알뜰폰 유심을 구매하기(8,800원)
GS요금제 사이트에서 온라인 개통하기(범용 공인인증서 또는 신용카드 필요)
해피콜 오고 나서 유심장착하면 개통됨

※ 범용 공인인증서나 신용카드가 없다면 전화신청하시면 됩니다. 전화 개통시 본인확인은 체크카드로도 됩니다. 전화개통은 신청후 2영업일 지나고 나서 전화오더라구요. 몰릴때는 더 오래걸릴 때도 있어요.
※ 유심 판매점이 없다면, 가입신청서 작성 후 택배로 받아보실 수 도 있어요. 택배로 하시면 유심끼고 바로 개통됩니다.


★ GS요금제 추천인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아래링크는 추천링크입니다!
https://www.uplussave.com/rmd/QG94hZs.mhp




U+알뜰모바일 좋은 점

1. LG u+망을 쓰고 있어서 통품이나 데이터 품질 괜찮습니다.

2. LG u+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참여할 수 있습니다.

3. 가격이 정말 저렴합니다. 무제한 데이터도 3만원대면 가능.

4. 제휴카드 발급받으면 공짜로 쓸 수 있습니다. 실적조건도 30만원으로 준수한 편, 심지어 첫달은 실적없이 혜택줍니다.

5. 단점은 고객센터 서비스일텐데, 고객센터에서 뭐 서비스받을게 있기나 할지 모르겠네요. 휴대폰만 쓰는데...


GS알뜰폰 NFC 후불 교통카드

일단 유심은 NFC기능이 있는 유심입니다. 결과를 먼저 말씀드리자면 후불교통을 쓰고 계셨다면 안심하고 개통 하셔도 됩니다. 유저들 사이에서 되냐 안되냐 의견이 분분하고 심지어 U+알뜰모바일 측에서도 잘 모르는 거 같네요. 제가 쓰는 휴대폰은 SKT 노트8입니다. 일단 삼성페이 교통카드는 안됩니다. 단말과 유심이 일치하지 않아서 안된다고 뜨구요. 하지만 모바일 티머니 혹은 페이코 티머니, 모바일 캐시비를  별도로 설치하시면 후불 교통카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당일에는 승인횟수초과 1회로 개통당일에는 안될 수 있습니다. 개통날 후불교통카드 등록이 안된다면, 다음날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삼성페이, LG페이

유알모(유모비) 쓸 생각이시고 혹시 삼성페이가 안되실까 걱정하셨으면 안하셔도 됩니다. 삼성페이, LG페이 잘 되구요. 개통 후 한번 더 본인인증만 해주시면 됩니다.

GS U+알뜰모바일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U+알뜰폰도 LG U+이기 때문에, 유플러스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셔서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혜택을 받으시면 됩니다. 단 이미 유튜브 (레드)프리미엄 1개월 무료체험을 하셨다면,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계정을 새로 파시면 됩니다. 구글 계정을 여러개 만들 수 있습니다.


U+Zone 와이파이 사용하기

개통하시면 무료 와이파이 사용하시계 될 텐데, U+와이파이존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단, 바로 연결되지 않고 연결 후 보안방식은 AKA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