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자세히보기

유틸리티/iOS

아이폰5S/6S 디스플레이 자가수리 및 노혼배터리 자가교체

입킷 Ipkit 2018. 11. 29. 20:38

광고차단이 감지 되었습니다.

 광고차단을 해제하여 저를 지원해주세요!

플러그인을 해제한 후 새로고침(F5)를 해주세요.

반응형


구입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하면 됩니다.

아이폰 수리비용이 만만치 않고, 버리기에는 아깝지 않으신가요?

비용도 얼마 안하니, 꼭 부품사서 자가교체 진행해보세요!

디스플레이 구입링크 : 클릭
노혼배터리 구입링크 : 클릭



가끔보면 저런 모듈화 없이 디스플레이만 따로 판매하기도 하는데요. 'Assembly'가 포함된 상품을 구입하셔야, 디스플레이 + 카메라 + 홈버튼 등등을 한번에 교체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만 따로 교체해도 되는데, 그것도 일이고.. 재조립하다가 접촉불량되서 안되는 경우도 부지기수입니다. 반드시 Assembly 디스플레이로 따로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노혼배터리는 그런거 없습니다. 




구매하시면 들어있는 공구셋으로 배터리 분리하시고 교체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교체방법은 아래 유튜브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쉬워요!






켜지지도 않던, 아이폰5S인데, 배터리를 교체하니까 정상적으로 잘되네요. 디스플레이는 나중에 심심할 때 교체할려구요! 노혼배터리 진짜 짱이예요



아이폰7/아이폰8은 방수기능이 들어가서 디스플레이 교체하면 방수기능 포기하셔야 됩니다. 또 3D터치가 들어가서 디스플레이 단가도 높구요. 아이폰6S까지는 별다른 리스크없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자가교체가 가능하니까, 고장났다고 중고업자한테 넘기지말고 수리해서 사용하세요! 저는 매일아침 알람용으로 쓰고, 노래듣는 용으로 쓰고, 급할 때 유심이동해서 전화로 쓸 때도 있습니다. 서브폰개념이라고 생각하심 편해요! 뭐 버리는것보다 낫잖아요! 아이폰7 아이폰8도 자가교체 물론 가능합니다. 부품사시면 되요!




반짝반짝 ㅎㅎ 교체 어렵지 않으니 일단 주문부터 하세요! 고고


디스플레이 구입링크 : 클릭
노혼배터리 구입링크 :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