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자세히보기

오늘의 모바일/오늘의 정보

중국 아마존 회원 가입방법 | 중국어 몰라도 쉬워요!

입킷 Ipkit 2019. 1. 21. 19:00

광고차단이 감지 되었습니다.

 광고차단을 해제하여 저를 지원해주세요!

플러그인을 해제한 후 새로고침(F5)를 해주세요.

반응형

번역기의 도움을 받자

구글 크롬은 다들 설치하시고 쓰시고 계시죠? 구글 크롬에서 기본적으로 웹페이지 번역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시면, 별도로 수작업으로 번역할 필요 없이, 페이지 전체가 번역이 됩니다. 구글 크롬이 설치가 되어 있지 않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설치를 먼저 진행해주세요.

중국 아마존 가입하기


먼저 여기를 클릭하여 중국 아마존에 접속 합니다. 그리고 오른쪽에 있는 我的账户를 클릭하고 주황색 박스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위와같은 화면이 뜨고, 오른쪽 클릭하여 '한국어(으)로 번역(T)'를 클릭합니다.

번역이 완료되면 화면에 있는 텍스트가 모두 한국어로 바뀝니다. 맨 아래 회색 박스로 되어있는 'Amazon 계정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아마존은 휴대폰번호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1. 이름은 본인의 한자이름을 넣으시면 됩니다.

2. 휴대폰번호를 한국 휴대폰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해주세요. 국번은 스크롤 맨 아래쪽에 홍콩 밑에, 한국으로 되어 있습니다. 만약 찾기 힘드시다면 Ctrl+F를 눌러 82 또는 한국으로 검색하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3. 이메일은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4. 비밀번호는 1번만 입력하기 때문에, 정확하게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입력을 다하셨다면 계속하기를 클릭하세요.


Tip 번역이 자동으로 되지않을 때, 다시 오른쪽 클릭 후 번역메뉴를 누르면 다시 번역이 된다.


위와 같은 화면으로 나온다면, 인증번호를 받아, 입력하시면 됩니다. 만약 인증번호가 안온다면 국제/해외 문자 메시지가 수신거부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확인을 누르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로그인 하실 때, 휴대폰 8자리 번호앞에 꼭 8210이 붙어야 합니다. 예를들어 본인의 휴대폰번호가 010-1234-1234라고 가정을 하면, 아이디는 821012341234 인것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