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자세히보기

사용기와 후기/ Gadgets

매일 컴퓨터 하느라 피로한 눈 건강을 위하여 | Cxyus 블루라이트 차단 클립 리뷰! 개발직, 사무직 추천 아이템!

입킷 Ipkit 2019. 2. 7. 23:59

광고차단이 감지 되었습니다.

 광고차단을 해제하여 저를 지원해주세요!

플러그인을 해제한 후 새로고침(F5)를 해주세요.

반응형

출처 : https://pixabay.com/photo-666803/

하루종일 쉬지않는 눈, 눈의 피로!

저와 같이 사무직에 종사하시는 분들은 거의 일주일의 5일은 컴퓨터를 하시면서 업무를 보실겁니다. 하루에 최소 8시간 이상을 컴퓨터를 하다보면 눈이 아플 수 밖에 없죠. 잠깐잠깐 눈이 쉬어줘야 되는데, 그것도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일을 하다보면 까먹게 됩니다. 그래서 고민고민하다가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클립을 구매했습니다. 안경에다가 꽂아서 쓰는 제품입니다. 국내에서 사도 되지만, 아마존에서 직구하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길래, 직구를 했습니다. 아마존에서 받은것 중에 가장 빨리 받았습니다. 5일 걸렸어요. 최소 일주일은 걸렸는데, 운이 좋았나봐요.

패키지 구성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클립 2개 안경닦이 1개

안경클립 집 1개 블루라이트 차단 테스트 킷트 툴 1개


인상적인게 블루라이트 차단 테스트 킷트를 통해 차단이 되는지 안되는지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블루라이트가 차단되는지 안되는지 어떻게 확인하는지 궁금했는데, 테스트 키트가 있어서 눈으로 직접확인이 가능했습니다. 



렌즈 없이 블루라이트를 쏘면, 해당부분이 파랗게 변합니다.



렌즈를 위에 두고 블루라이트를 쏘면, 변화가 없습니다. 정말 신기하죠? 안경렌즈 자체에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이 들어간 제품도 동일하게 작동하더군요.

구입처 : Amazon

안경 사용자 : Cyxus (2 Pack) Clip-on [Blue Light Filter] 남여공용 클립

안경 미사용자 : Cyxus Anti Blue Light Filter Glasses 남여공용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 한국까지 직배송 됩니다. 한국 주소를 넣고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직구를 처음 하신다구요? 그러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 쉽고 간단하게 주문하세요!

https://emusk.tistory.com/113


착용 방법


안경에 끼우시면 됩니다. 클립이 있어서 장착은 매우 간단합니다. 안경 크기에 따라 다르겠지만 알이 딱 안맞아도 보이는 시야는 차단이 됩니다. 


크기정보

안경 길이 : 13cm

렌즈 너비 : 5.5cm

세로 : 3.8cm

무게 : 9g


일주일간 써보니

착용 후 1시간정도 불편합니다. 세상에 노랗게 보이니 뭔가 이상하구요. 근데 점점 적응 되더니 편해지네요. 착용하고나서 눈아픔도 확실히 줄었습니다. 색온도가 확실히 따뜻해져서 그런지 일단 체감상 보이는 시야가 편해지는게 확연히 느껴집니다. 그리고 쓰고 있음으로 인해 눈 관리를 하게 되는 느낌입니다. 예를들면, 클립을 위로 올릴 때는 먼곳을 바라본다던가 종종 눈마사지를 한다던가, 낌으로서 눈관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리마인드 시켜줍니다. 한가지 단점이라면 무게가 9g이라도 무게가 늘어난 느낌이 듭니다. 안경이 자주 고쳐쓰는것 같습니다. 자꾸 내려가니까요. 그렇게 엄청나게 무거운건 아니지만, 그래도 안경을 평소보다 자주 고쳐쓰게 될정도의 무게감입니다.

착용한 모습은?


딱히 Geek하지 않은 스타일입니다. 그냥 저 사람 안경뭐지?할정도..? 끼고 돌아다닐 정도입니다. 그렇다고 뭐 멋있지는 않지만 그렇게 튀지는 않습니다. "안경이 특이하시네요?"가 대부분의 반응입니다. 그러면 클립이라고 말하고 안경 들어올리면 신기하네요 이럽니다. 어차피 일하는데 쓰는거니까 신경안쓰고 그냥 돌아다닙니다.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2개 사서 하나는 친구 주고, 하나는 제가 쓰고 있는데 가성비도 괜찮구요. 색이 투명한 것도 있는데, 색감이 따뜻한게 더 좋은것 같습니다.


안경을 안쓰시는 분들은 안경형태로 된 제품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사무직이거나, 하루종일 컴퓨터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눈건강을 위해 블루라이트 차단 클립을 적극 권장합니다.


더욱이 착용만으로 눈건강을 보호하기 보다는 주기적으로 눈을 쉬어주고, 먼곳을 20초동안 바라보고 눈 마사지해주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것! 잊지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