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자세히보기

유틸리티/Jailbreak

[탈옥 추천 트윅] 앱 개별 회전 잠금 설정하기 #PortraitLock '포트레이트락'

입킷 Ipkit 2016. 1. 31. 15:06

광고차단이 감지 되었습니다.

 광고차단을 해제하여 저를 지원해주세요!

플러그인을 해제한 후 새로고침(F5)를 해주세요.

반응형


 

PortraitLock /  소스 : bigboss / 무료 



[상단바에 회전 잠금 표시를 자세히 보세요] 


사파리, 캘린더는 제가 앱회전 잠금을 해두었고, 설정은 하지 않았습니다.


탈옥 필수 트윅! 앱별로 회전 잠금을 따로 설정하기,  포트레이트락


누워서 휴대폰을 자주 합니다. 그럴때 회전 잠금이 안되어있으면 정말 난감합니다. 누워서 폰을 들고 하는게 아니라, 옆으로 누워서 폰을 누윈상태에서 만지작 거리기 때문이죠. 그리고 자이로센서는 수직이 아닌 수평상태로 인지하게 되고, 앱 회전 잠금을 안하게 되면 ui가 옆으로 변모하게 됩니다. 실제로 가로모드를 자주 사용하곤 하는데, 누워서 사용하기엔 정말 불편하기 짝이 없죠. 그럴때마다 수직으로 세운다음 다시 컨트롤센터에 회전잠금을 해주고 다시 씁니다. 또 가로모드를 자주 사용해서 매번 사용할때 마다 풀어주기에도 불편하죠. 그래서 일부 어플들은 가로모드가 아예 없거나, 가로모드를 지원해도 앱 내부 설정에서 화면을 고정할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하지만 기본 앱에는 그런 기능이 아쉽게도 없습니다. 사용자가 사용할때마다 번거롭게 켜줘야 합니다. 저와 같은 고초를 겪고 있고, 탈옥유저 라시면 반드시 설치하시는게 좋습니다. 왜냐하면 이 트윅은 무료니까요. 트윅 이름은 portraitLock 입니다. 소스는 기본 소스인 빅보스입니다. 검색하시고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현재 저는 iOS8.4이고 정상작동됩니다. iOS9에서도 정상 작동될것으로 보입니다. 앱 사용을 어떻게 하는지 아래의 스크린샷을 통해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




Portrait = 수직 고정 고정

Landscape Left = 홈버튼이 왼쪽으로 된 방향 고정

Landscape Right = 홈버튼은 오른쪽으로 된 방향 고정


Portrait을 탭하셔서 수직 고정할 앱을 개별적으로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메모, 사파리, 메세지, 사진, 웹툰 등 세로로만 사용해야 편리한 앱들을 주로 설정해놓았습니다.

단점이라면, 사파리 같은 어플에서 미디어를 재생할 때 전체화면으로 재생할 수 없다는것 입니다.

이때는 컨트롤센터에서 직접 해제해주시고 감상하시면 됩니다.

컨트롤센터에서 임시로 풀어도 다시 들어가면 고정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탈옥 필수 트윅은 계속 업로드 됩니다. 기대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