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자세히보기

오늘의 모바일/오늘의 정보

[추천강좌] 구글플레이 스토어 공짜 기프트카드 받는 방법, 무료로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받자!

입킷 Ipkit 2016. 3. 16. 18:07

광고차단이 감지 되었습니다.

 광고차단을 해제하여 저를 지원해주세요!

플러그인을 해제한 후 새로고침(F5)를 해주세요.

반응형




구글플레이에 재미있고 유용한 유료어플이 나오게 되면서, 구글 기프트 카드에 관심이 많이 생겼습니다.


구글은 원화결제로,카드등록 후 아이폰 앱스토어보다 다소 손쉽게 결제가 가능 합니다.


하지만 카드를 발급받지 않고 바로 결제를 하고 싶은 분들은 가까운 마트나 편의점에서 기프트카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기프트카드는 일종의 선불식 충전카드로 일정 금액을 지불 후 리딤을 통해 추후에 결제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기프트카드는  카드유무에 상관없이 미성년 또한 손쉽게 사용가능하고, 결제가 간단한것이 장점입니다.


이런 기프트카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합법적인 구매를 통해, 앱을 다운로드받으시길 바랍니다.


안드 앱, 정말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을까?


정말 사용해보고 싶은 어플이 있는데, 단돈 몇천원이 아까워 구매를 망설인적이 있습니까? 사실 저는 있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방법을 알아보다가, 합법적인 방법으로 안드 어플을 무료로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찾게되었습니다. 시중에 많은 리워드앱이 있습니다. 그런 어플과 비슷하지만, 리워드 어플은 오퍼가 매우 작으며, 백그라운드에 항상 켜져있거나, 잠금화면에 항상 떠 있어야 하는 등 매우 많은 수고를 해서 리워드를 받아야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앱 하나 구매할 수익을 벌려면 다수의 광고를 봐야되며, 쓸데없는 시간낭비를 많이 했었죠. 한국 리워드 앱에 한정해서요. 하지만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리워드 앱은 단순히, 어플을 다운받고, 실행하면 적립이 되고 적립된 후에는 말끔하게 삭제해주면 되는 간단한 방식을 가지고 있는 리워드앱 '프리마이앱스(FreeMyApps)' 입니다.




프리마이앱스(Free my apps) (이하 '프마앱') 적립은 어떻게 할까?


프리마이앱스 사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

1.프마앱에서 제공하는 어플을 다운받는다.


2. 어플을 30초간 실행한다


3.다시 프마앱을 들어간다. 적립완료!


이렇게 3단계만 거치면 바로 적립이 됩니다.




프마앱에서 제공하는 어플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적립 후 삭제하셔도 무방하죠.


적립 된 후, 어플을 사용할지, 사용안할지는 개인의 선택입니다.


기존 리워드앱은 어플 하나받으면 10원~50원, 주는게 많았습니다. 하지만 프마앱은 제공하는 어플에 따라 최소 500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어플들이 많기 때문에, 적립률도 한국 리워드앱에 비해 현저히 높습니다.


*



손쉽게 프마앱 따라하기



스마트폰에서 여기를 클릭하시고, FreeMyApps를 설치해주세요.


반드시 스마트폰에서 클릭하셔야 리워드를 더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검색해서 다운로드시 리워드 제공이 적어집니다.









설치 완료하시면, 페이스북 계정 로그인을 해주세요.






만약 아래와 같은창이 나오시면  코드값 d0fdf2d6 를 직접입력해주시거나, 여기를 한번 더 터치해주세요. 







그리고 아무 앱이나 선택하여, 다운로드를 눌러주세요.


저는 티몬으로 해보겠습니다.






다운로드 되면, 열기를 해 30초 ~ 60초 정도 앱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다시 프리마이앱스에 들어갑니다. 새로 고침을 하거나, 앱을 껏다가 다시 키거나, 리딤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아래에 초록색 알림창이 뜹니다. 초록색 알림창이 뜨면 정상적으로 적립되었다는 것입니다.


* 만약, 적립이 되지않는다면 앱을 다시 실행해서 로그인까지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렇게해서 포인트를 모아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로 받으시면 됩니다.



혹은 아마존 기프트카드, 아이튠즈 기프트카드도 있으니 고르고 싶은것을 골라 교화받으시면 됩니다.


매일 매일 새로운 리워드가 생기니, 매일 프마앱을 접속하셔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저는 프마앱을 통해 노바런처, 화이트데이를 무료로 다운로드받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