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자세히보기

IT 소식/공식

애플 공식 서비스 센터 수리 예약하기, 아이폰 수리 예약 서비스 시작!

입킷 Ipkit 2016. 8. 26. 15:17

광고차단이 감지 되었습니다.

 광고차단을 해제하여 저를 지원해주세요!

플러그인을 해제한 후 새로고침(F5)를 해주세요.

반응형


아이폰은 수리하기 까다롭지 않나....

많은 사람들이 느끼는 바이고, 아이폰을 한번이라고 수리 서비스를 이용해보셨다면 이말에 백번이고 천번이고 공감하실 것 입니다. 기본적으로 부분수리가 굉장히 제한적이고, 모든 제품은 리퍼폰으로 교체되고 최근에는 리퍼폰을 받으려면 진단센터에 보내고 리퍼폰을 받고 하는 절차를 많게는 1주일 적게는 3-4일 정도 기다리시는분들이 적지 않습니다. 또한 서비스센터가 많지 않고 센터에 근무하는 수리기사분들도 많지 않습니다. 그래서 기다리는 시간도 최소 1시간은 걸리더군요. 대기인원 1명 당 적게 30분 길게는 1시간을 잡고 있습니다. 평일에 시간을 1시간 낸다해도 대기하는게 모두 시간을 보내버립니다. 그러나 최근에 애플은 수리 예약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전 지점이 아닌 일부 센터에서 예약을 할 수 있으며 기기문제를 미리 센터에 전달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위치찾기 페이지에 수리 예약 이용 가능 메뉴가 생긴 서비스센터 위치찾기 페이지.




지원문의 페이지에서 수리받을 기기를 선택하고 아이폰에 연결된 애플 ID를 입력합니다.


*




수리 및 물리적 손상을 선택하시고, 세부사항을 입력하거나 선택하시면 됩니다.

* 주제에 없음을 선택해서 세부사항을 자세히 기재해주면 수리진행이 원활히 될 것으로 추측됩니다.



나와 가장 가까운 센터 혹은 선호하는 센터에서 수리를 받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부산 서비스센터에도 예약이 가능하군요.


아이폰 수리 예약 하기 간단 정리

  • https://getsupport.apple.com 에 접속하여 수리받을 기기를 선택한다.

  • 해당 기기에 등록된 애플 ID로 로그인 한다

  • 문제를 선택하고 세부사항을 기재한다.
  • 예약이 가능한 센터를 선택하고 예약 날짜와 시간을 선택한다.
  • 예약은 오늘 예약 보다는 내일 예약이 더 좋을 수 있다.  또한 예약시간 전에 꼭 도착하여 늦지않도록 한다.

그나마 예전보단 편해졌다. 그래도 아직도 부족하다. 지니어스바 들어와라!

그나마 과거에는 예약할 수 도 없었으니 그냥 세월아 네월아 기다리는건 고사이고, 불량판정을 받지 못해 리퍼를 못받아서 시간 낭비만 하는 경우도 더러 있었습니다. 그러나 조금씩 서비스센터에도 변화가 오는 듯 합니다. 더 많은 센터에서 예약 시스템이 활성화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적어도 수리를 받지 못하더라도 시간만큼은 낭비하지 않도록 말이죠. 이제 아이폰 수리하러 기다리지 마시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예약하고 방문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