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자세히보기

사용기와 후기/Food

[후기] 외배엽 체중 증가 헬스 보충제, BSN 트루 매스 먹고 살찌우기 대성공!! 멸치남 탈출!! 효과 대박!

입킷 Ipkit 2016. 10. 26. 22:35

광고차단이 감지 되었습니다.

 광고차단을 해제하여 저를 지원해주세요!

플러그인을 해제한 후 새로고침(F5)를 해주세요.

반응형




흔히 멸치남이라 부르는 남자 중 한 명입니다..


저도 반팔입으면 팔뚝이 꽉찼으면 좋겠어요..


반바지를 입으면 굵은 허벅지가 보였으면 좋겠어요.


근데 살이 너무 안쪄서 큰일이예요. 운동을 해도 근육이 들어갈(?) 살집이 필요한데.. 그런게 없으니 일단 살찌우는게 목표겠지요.



일단 신체 스펙은 이렇습니다.





말라서 그런지 신체나이는 원래나이보다 젊어요. 모두 다 표준인데 반해... BMI보시면 마른편이라 되어있습니다...


체중이 표준이 아닙니다. 저는 키가 175인데요. 또래 친구들보면 60kg 내지는 70kg정도 나가지, 55kg은.. 없어요 저만 유달리 살이 안찝니다.


저희 가족중에서도 저만 유일하게 살이 안쪄요. 근데 저희 집에 뚱뚱하신분은 없고 다들 정상체중이시긴한데... 제가 열성 유전자를 얻었는지.. 살이 안찝니다..


물론 살안짜셔서 좋은점은 많지만, 마른분들은 아실거예요. 말라서 이미지가 안좋은게 더 많다는거..


말라서 데피는 빨리 잡히는데, 그게 다 풍선입니다. 운동안하면 없어져요!


그래서 살집이 필요해요!


누가 이런 끔찍한 외배엽을 낳았는가....



그리고 제가 기초대사율도 보통사람보다 높습니다. 남들 1000- 1200찍을때 전 1500을 찍고있습니다... 하


루에 1500칼로리는 기본적으로 소모한다는 뜻이예요. 아무것도 안해도... 이게 말이됩니까?>ㅋㅋㅋㅋㅋㅋㅋ


하루에 아무것도 안하면 밥 5공기가 그냥 꽁으로 나갑니다. 고로 한끼라도 제대로 안먹으면 살이 되리어 빠지는 경우가 생기는거죠.


그렇다고 많이 먹으면 해결될거 같죠? 아니요. 절대 아닙니다. 많이 먹는다고 제 소화기관들이 영양소를 모두 흡수할까요?


천만의 말씀, 모두 흡수 못하고 변으로 빠져나갑니다. 기름진거 먹을땐 특히 설사를 하구요. 결국 그냥 낭비예요.. 낭비...


그니까 차량으로 보면 연비가 안좋은 차량이죠... 남들 키로당 20리터 찍을때 저는 키로당 8리터찍은셈.... 가성비가 안좋은 몸을 가지고있습니다.


그냥 예전에 태어났으면.. 그니까 음식이 풍요롭지 못한 시절에 태어났으면, 일찍 죽었을 겁니다. 지금이야 먹을게 있으니 그냥 이 몸무게 유지하는 거구요.


군대 들어가면 살찐다? 그것도 틀린말은 아닙니다. 매일 꼬박꼬박 밥을 먹여주니 안찔래야 안찔수가 없습니다.


그러나.. 전 군대에서 딱 2키로쪗습니다..... 그러니까 1년에 1키로찐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대에서 살 빼고 제대하면 다시 찐다고 하잖아요. 살찌고 제대하면 다시 살빠져요. 1키로 빠졌습니다.....(아.. 내 1년...)


보충제도 먹어볼까... 했지만 높은 가격에 좌절하고.. 차라리 그돈이면 음식을 10끼는 더 먹겠다 싶었죠. 


근데 좋은기회에 1만원이나 싸게 살 수 있어서 냉큼 샀어요..ㅋㅋㅋㅋ


차라리 10끼도 먹고 보충제도 먹으면 되겠다 싶어서 보충제를 9월 28일에 구매하고 10월 26일자로 다 먹었습니다.




할인쿠폰은 여기서 받으시면 됩니다.


구입링크는 여기입니다. 쿠팡직구로 샀는데 직구 별로 안어렵더라구요.  


그래도 직구 방법을 알고싶다면 여기 클릭하세요



한 3일은 거르고 매일매일 먹은거 같아요. 그러니까 한 23일 분량정도 된다고 보시면 되요. 저는 하루에 한번먹었습니다.


운동끝나고 바로요. 운동하고, 식간에 한번, 자기전에 한번 총 3번먹으면 더 빨리 찐다고 하는데..


일단 정석인 운동 끝나고 난뒤 딱 한번 먹었습니다. 식간에는 간식같은거 주워먹고 자기전에는 빵같은거 먹었어요.



BSN 트루매스 인데요 초코맛 보다는 딸기맛이 맛잇다해서 딸기맛 샀는데 진짜 딸기우유맛입니다.


진짜 겁맛(겁나맛잇다)입니다. 게이너 같은거 친구한테 얻어먹어보기도 하고, 군대있을 때 PX파는 보충제도 먹어봤는데...


정~말 비렸거든요. 그 특유의 비린맛... 초코맛이면서도... 냄새가 비렸어요. 근데 트루매스는 그런거 없음 ㅇㅇ


진짜 맛있고 거북하지도 않습니다.





트루매스에 대하여 설명하자면, 외배엽 체중 증가 헬스 보충제입니다. 운동이랑 병행하셔야 효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BSN은 보충제 만드는 회사 이름이고, 트루 매스는 그 보충제이름중 하나입니다. BSN 트루매스.. 그니까 쉽게 말해 현대 소나타 뭐 이런것이죠.


일반 보충제와 다르게 탄수화물이 단백질에 비해 4배정도 들어가 있습니다. 그만큼 다른 보충제보다 많은 양은 한번에 섭취해야합니다. 


그니까 살빼시려는분들은 절대 드시면 안됩니다..ㅋㅋㅋㅋㅋㅋ



일단 까면 저렇게 스푼이 있는 경우가 잘 없어요. 사시고 나서 숟가락 같은걸로 휘휘 저으면 뭔가 걸리는게 있는데 그게 스푼입니다.


스푼이 안왔다느니.. 전화하고 문의할 시간에 언능 운동갈 준비하세요! ㅋㅋㅋㅋ


음용방법은 3 스푼 + 400미리 물인데요.


3스푼이 얼마나 되겠어.. 했는데 600미리 통을 2/3를 차지합니다.... 그래서 물병사시려면 700ml 혹은 800ml 쉐이커를 사세요.





제가 쓴 600ml ... 그래도 제대로 섞이는데 물을 2번에 걸쳐서 타야되는게 불편했어요..


부피가 있어서 물이 들어가고 섞이면 부피가 줄어들고.. 물넣고 흔들고 물넣고 흔들고... 그냥 800미리로 가세요. 


요거 한병에 무려 710칼로리입니다... 전 2개 먹으면 딱 기초대사량 나오네요..


이거 먹잖아요? 그럼 배고플까요 안고플까 궁금하시죠?


배고픕니다... 근데 딱 음식입에 넣잖아요? 밥맛이 없어요... 열량을 다 채웠는지.. 밥맛이 드릅게 없어요..


그래서 이거 먹고나서 밥을 먹어야 한다면 1시간쯤 지나서 식사하는걸 권장합니다.


아니면 운동하기전에 밥을 먹고 가시는것도 괜찮구요.


일단 맛하나는 보장해드립니다.






텅텅비었습니다.. 군대에서 세제통으로 많이썻는데...


그때 기억이 노릇노릇나서 바로 쓰레기통행!!!


망할 빨래...



다먹은거 인증.jpg



조금 남았는데 탈탈 털어도 안나와서 그냥 버렸습니다 스푼으로 퍼지지도 않아...


가녀린 손가락보소... 남자맞냐...


*






이제보니 많이 남은것 같기도하고.... 나란 남자.. 미련이 많아...




효과는 대단했다!






효과는 있었습니다. 1년에 1키로 쪗던 나란 남자가.. 한달에 1키로를 쪗습니다.. 정확히..!!


앞으로 두달 세달 더 먹어볼 계획이예요. 1키로 보고 호들갑이냐고 하겠지만......


이렇게 조금씩조금씩 쪄서 완전히 제 살집으로 만들거예요


여름에 반팔에 팔뚝 꽉채우고! 멋진 허벅지도 만들고!!


여리여리한 내 발목도 강인하게 만들고!! 


확실히 먹는게 중요하다는걸 느꼈고 남들 저탄고지할떼 저는 고탄저지입니다..


지방이 흡수가 안되는거 같더라구요. 지방질 먹으면 항상 설사하는듯...


그리고 지방 비싸서 못먹어여... 버터, 삼겹살... 이런게 저탄고지 식단인데... 아니 그걸 사먹을 돈이 없수외다...


버터가 아니고 금터, 삼겹살이 아니고 금겹살이예요.


좌우지간 외배엽 동문여러분.. 보충제 드시면서 운동하세요... 허송세월 운동만 하다가 미미한 효과보지마시구요..


날래 보충제먹고 멋남되세요...



살찌는게 뭐 대수야?

네 대수입니다..ㅠㅠㅠ 아는 보디빌더 형님도 10년간 12키로 찌웠다고 하시더라구요... 원래 마르셨는데... 10년간 운동하고 식단관리하는데 고작 12키로박에 못찌다니... 이렇게 외배엽의 세계가 힘듭니다...... 살찌우는건 돈도 많이 들고.. 식습관도 고쳐야되고... 밥먹기 싫은데 억지도 먹어야되는 경우도 있고...
그냥 밥 적당히 먹고 살고싶어요. ㅋㅋㅋㅋㅋ 그게 다이어트하시는분들이나 살찌우시는분들이나 같은 고충이라고 느껴질겁니다.. 다이어트 하시는분들도 화이팅하시고 멸치남들도 화이팅하세요!



간단 요약

  • 외배엽, 멸치남을 위한 보충제는 탄수화물이 단백질에 비해 4배가 들어가 있는 BSN 트루매스 추천
  • 음용방법은 운동하고 난 직후 1번 먹는게 정석, 운동 쉬는날에는 식간 중 한번 먹으면 됨. 취향에따라 하루에 2번 드셔됨
  • 하루에 한번 먹는다면 음용 기간은 대략 23일.(참고로 해당제품 2.64kg 제품)
  • 3스푼400미리 물과 섞어 먹으면 됨, 열량은 710칼로리.
  • 보충제를 먹고 난 뒤  최소 1시간 지나고 난 뒤 식사할 것.. 먹고 바로 식사하면 밥을 못먹음. (운동 끝나고 식사를 해야할 상황 일 때)
  • 효과있음. 물론 운동과 병행해야됨. 필자는 1년에 1kg 찌던걸.. 보충제 먹고나서 1개월만에 1kg 살찜...
  • 맛은 이미 보충제업계에서 평정한 상태라 말하지 않겠음... 최소 딸기우유 둔갑술.
  • 필자는 앞으로 장기적으로 운동하면서 먹을 생각이 있음. 지금 구매해놓았음.
  • 체중 증가 외산 헬스 보충제 BSN True mass 강력 추천!
  • 구입 링크http://www.coupang.com/vp/products/1029671?itemId=4358431
  • 1만원 할인 쿠폰http://coupangme.com/VBGIWU
  • 직구 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