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자세히보기

유틸리티/iOS

아이폰과 안드로이드에서 캔디크러쉬소다 하트 무제한 만들기(하트 리필하기 버그)

입킷 Ipkit 2015. 6. 28. 21:08

광고차단이 감지 되었습니다.

 광고차단을 해제하여 저를 지원해주세요!

플러그인을 해제한 후 새로고침(F5)를 해주세요.

반응형

아이폰과 안드로이드에서 캔디크러쉬소다 하트 무제한 만들기(하트 리필하기 버그)





내 삶의 스윗소다! 캔디 크러쉬 소다. 하트 5개로는 모자라!!


요즘 제가 하고 있는 게임! 캔디크러쉬소다 입니다. 이 게임은 모바일 게임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이죠. 그리고 최근에 캔디크러쉬소다는 무한도전 멤버들 끼리 광고도 찍었구요. 대단한것 같더라요. 광고도 많이하고! 그만큼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단순히 '핵사'와 비슷하다고 느낄 수 있겠지만, 그보다 더 많은 규칙들을 가지고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결국 두뇌게임과 비슷하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 게임의 장점으로는 Push 메세지가 없습니다. 지겹게 울려대는 알람이 없기 때문에 느긋하고 편하게 할 수 있으며, 배경음악을 듣다보면 마음이 편안해지죠. 보통 다른 게임으 하면 스트레스를 오히려 더 받기 마련인데, 캔디크러쉬소다는 그런면에서 순화적인 장점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게임을 하다보면 최초 5회 하트가 주어지고, 하트가 부족하면 소다 친구들에게 하트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하트요청 또한 스팸메세지처럼 오는 것이 아니라, 게임 내부 메세지함에 차곡차곡 쌓입니다. 어쩌면 이런 것들이 좋기는 한데, 하트가 0이 되어 플레이 할 수 없을 때 바로바로 하트를 못받아서 참 아쉬울 때가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그래서 저는 특이한 발상으로 시도를 해보았습니다. 하트로 타임머신을 탈 수 있을까? 라는 의구심으로 말이죠.





하트가 0개 이고, 하트가 무제한이 되는것이 어떻게 증명할 것인지는 할인 시간(33:29:09)을 잘 보시면 되겠습니다.








정말 간단합니다. 먼저 아이폰에서 설정 > 일반 > 날짜와 시간에 접속해주세요.








그리고 시간을 자동으로 설정을 꺼주시고, 오늘 날짜가 아닌, 내일 날짜로 변경해줍니다. 


그리고 제빠르게 캔디크러쉬소다를 백그라운드에서 꺼줍니다.



그리고 다시 캔디 크러쉬 소다에 접속하면!...





짜짠! 보이시나요? 하트가 Full이 되었습니다. 할인시간은 고작 2분밖에 줄지 않았지요?


그리고 다시 설정에 들어가서 원래 날짜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


하트가 모자라는데 계속 하고 싶은분들은 이런식으로 계속 채워주시면 됩니다. 하트 리필이라고 해야될까요?


안드로이드로 이와 같은 방법으로 시간설정에서 날짜만 하루 늘려주시면 똑같이 작동하게 됩니다.


어때요? 참 쉽죠? 그러면 좋은 플레이되시길 바랍니다 ^^













공감은 블로그에게 큰 힘이 됩니다! 한번 눌러주고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