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자세히보기

유틸리티/iOS

카드정보, 지불정보 없이 Apple ID,아이튠즈 한국 미국계정 만들기(세금없는 계정 만들기)

입킷 Ipkit 2015. 6. 27. 15:28

광고차단이 감지 되었습니다.

 광고차단을 해제하여 저를 지원해주세요!

플러그인을 해제한 후 새로고침(F5)를 해주세요.

반응형

카드정보, 지불정보 없이 세금 없는 애플 계정, 아이튠즈 ID 한국 미국 계정 만들기



한국계정과 미국계정 만드는 방법에는 차이가 있나?


쉽게 말하자면,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국가 선택과 주소 입력을 제외하고는 모두 똑같습니다. 그러니 같이 보시고 가입하시면 되겠습니다.



미국계정은 왜 필요한가?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미국계정이 필요한 순간은 아이튠즈 뮤직스토어에서 음원을 구매하거나, 기프트카드를 등록할 때 필요합니다. 국내에서는 아이튠즈 뮤직스토어를 이용하지 못합니다. 해외 모든 음원은 아이튠즈에 거의 모두 있다고 생각하면 무방할 것 같습니다. 국내에서 구하기 힘듬 음원은 모두 아이튠즈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기프트카드는 국내계정에서 사용할 수 없고, 미국계정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해외결제카드는 없지만 유료 어플을 구매하고 싶은 유저들이 기프트카드를 등록하기 위해 미국계정을 생성합니다.또한 국내에 없는 앱을 구할 수 있고, 국내 어플은 유료이나, 미국 어플은 무료로 할인하는 이벤트도 종종 하기 때문에, 아이튠즈 미국계정은 하나쯤은 있으면 좋습니다. 미국계정 만들기 어렵지 않습니다. 손쉽게 만들 수 있으니, 사진과 글을 함께 보시면서 순서대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1. 아이폰에서 앱스토어 혹은 PC에서 아이튠즈를 실행합니다. 로그인이 되어 있을 경우, Apple ID 로그아웃을 합니다.






2. 로그아웃 상태에서, 무료앱을 다운받기를 실행 합니다.







3.받기를 누르면, 계정에 로그인 할것인지, 생성할것인지 물어봅니다. 이때 '새로운 애플 ID 계정 생성' 을 클릭합니다.









4. 처음에는 국가를 선택하는 란이 나옵니다. 

미국계정을 만드시려면'United States'를 체크해줍니다.

한국계정을 만드시려면 '대한민국'을 체크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오른쪽 하단에 다음을 클릭합니다.







5. 오른쪽 하단에 'Agree'를 클릭하고, 창이 하나 더 뜨면 한번 더 클릭 합니다.








※ 주의

6. 위의 양식과 같이 로그인 ID메일보조이메일 은 반드시 사용하는 이메일로 등록해주세요. 완료시 이메일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그리고 보안질문 답변은 각각 다른 질문이기 때문에 본인이 답변할 수 있는 현실적인 답변을 등록해주셔야 합니다. 만약 아무렇게나 쓰면 미국계정에 'Lock(락)'이 걸릴 수 있고, 음원 혹은 어플을 구매할 수 없게 되는 등 많은 불편함이 많이 생기게 됩니다. 만약 기억하지 못할 것 같으면 메모앱에다가 미리 작성해두고 보관해두시는걸 권장합니다.








※주의


7. 카드는 자동으로 None으로 선택되어있고, Code는 무시하셔도 됩니다. 아래로 내려가면 Building INFO가 있습니다. 국내계정 생성시 실제 거주지를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만약 미국계정 생성시 Title과 First[Last] Name을 제외하고 아래 주소는 위와 똑같이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State는 Ak (알래스카)로 되있는데, 알래스카는 어플 및 음원 구매시 세금이 없습니다. 만약 기프트카드를 등록하고 사용하실때, 구매금액보다 조금 더 지불이 되면, 주소가 알래스카로 되어있지 않아서 그렇기 때문입니다.






8. 이제 마지막으로, 로그인 이메일과 보조 이메일에서 인증을 해주세요. 

두개의 이메일이 모두 인증완료가 되었을 때 계정은 비로소 활성화가 됩니다.





이러한 메일이 오면, 파란색 글씨의 Verify Now > 를 클릭하시고 생성하신 계정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활성화 됩니다.







PC아이튠즈에서 가입하는것도 위와 동일한 방법으로 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