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자세히보기

유틸리티/iOS

아이폰 유료앱 무료로 받는 방법,Freemyapps! 아이폰 카톡 유료 이모티콘 무료로 받아보자!

입킷 Ipkit 2015. 6. 27. 17:18

광고차단이 감지 되었습니다.

 광고차단을 해제하여 저를 지원해주세요!

플러그인을 해제한 후 새로고침(F5)를 해주세요.

반응형

아이폰 유료 어플 무료로 받는 방법,프마앱! 아이폰 카톡 유료 이모티콘을 무료로 받아보자!






유료어플을 정말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가?



그렇습니다. 유료어플을 합법적으로 무료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바로 Freemyapps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이 과정은 반드시 아이폰 혹은 아이패드에서 진행하셔야 합니다. PC로 보고계시다면, 사파리를 실행하시어 주소창에 http://emusk.xyz/10 을 치시고 그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아래 연결링크가 있기때문에, 이 글을 통해 진행하셔야 된다는점 미리 고지합니다.







1. 여기를 클릭하셔서, 프리마이앱스를 실행해주세요.(반드시 사파리로 실행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Get Started!를 탭해주세요.







2. 프리마이앱스를 시작하려면 프로파일(Profile)을 설치해야 합니다. Okay 를 누르시면 설정창으로 자동으로 이동합니다. 이동하시면 Install(설치)를 눌러주시고, install Now를 한번더 눌러 주시면 됩니다. 이 프로파일은 기기를 식별하기 위한 프로파일로 아이폰에 아무런 영향을 끼치지 않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3. 프로파일이 정상적으로 프로파일을 설치하셨으면, 다시 사파리로 돌아갑니다. 

처음에는 Launch 라고 보이고, 열쇠가 보입니다. (사진에 보이는 것과 달라도 상관없습니다)

Lunch를 탭해줍니다. 그러면 앱스토어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동한 후 해당 앱을 설치하시고 30초 이상 실행해주세요.

저같은 경우에는 앱을 실행하고 자동으로 화면이 꺼질때까지 기다립니다.





* 문제가 발생했나요?


* 만약 위와 같이 '항목을 사용할 수 없음' 이 뜨시면, 미국계정으로 로그인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후 Store 변경이라는 창이 뜹니다. 이 때 취소를 누르시고 ,인기챠트를 누르시면 스토어 국가가 변경됩니다.

그리고 백그라운드(홈버튼 2번) 에서 없애주세요.

카드 및 지불정보없이 미국계정 만드는 법 : http://emusk.xyz/9







4. 정상적으로 앱설치 후 실행하시면, 위와 같은 창으로 표시되며, 왼쪽 상단에 열쇠가 초록색으로 표시됩니다.

만약, 열쇠에 불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다시 앱을 삭제 후 실행하시거나, 앱내부를 서핑하세요.









5. 그러면 이제 적립할 수 있는 앱 목록이 나옵니다. 목록을 클릭하여, 동일한 방법으로 앱 설치 후 30초 이상 실행해주세요.






6. 실행 후 250점이 적립되었습니다! 포인트를 조금만 더 모으면 아이튠즈 기프트카드 10달러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처음시작시 포인트를 많이 쌓을 수 있으며, 또한 매일매일 접속하여 앱을 받아 적립하시는것이 좋습니다.



기프트카드 교환을 어떻게 하나?



이런식으로 포인트가 모이면 Gift 탭으로 이동하여서 원하는 기프트카드를 받으시면 됩니다. 기프트카드 종류는 정말 많습니다. 아이튠즈 부터 시작해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아마존 기프트카드, 페이팔 기프트카드, 스팀 기프트 카드, 유니세프 등등... 여러가지 종류 중 원하시는 GiftCard를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늘은 아이튠즈 $10을 제가 받아 보겠습니다. 자주자주 확인해서 포인트가 벌써 쌓였습니다 ^^







원하는 기프트카드를 누르신후 Okay 를 누르시면 Gift 카드 리딤코드가 나옵니다. 앱스토어에서 Redeem탭을 통해 리딤코드를 직접 입력해주시거나, 사파리에서 Go! 를 탭하시면 자동으로 앱스토어로 연결되 적립됩니다. 단, 기프트카드는 미국계정에서만 사용 할 수 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교환받은 앱스토어 기프트카드는 어떻게 사용하나?


일단 Go를 누르셨다면, 앱스토어에 계정 이메일 ID 밑에 교환받은 금액이 적혀져있습니다. 그 한도내로 사용 할 수 있으며, 한도초과시 등록된 지불정보로 나머지 금액이 결제됩니다. 예를들어 2.99불 짜리 앱을 구매하게됬는데, 남은 리딤이 1불이면 나머지 1.99불만 카드로 결제되는 것입니다.아이폰 유료 앱과 어플을 무료로 받을 수 있고 음원도 구매를 할 수 있으며, 인앱구매(IAP)도 가능합니다. 인앱구매는 앱내부에서 결제를 하는것을 말하며, 카카오톡의 경우 '이모티콘'이 인앱구매가 되겠습니다. 저는 리딤받은 깊카로 아이폰 카카오톡 유료 이모티콘을 무료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인앱구매시 주의사항


인앱구매시 다운로드 받은 앱이 같은 미국계정이어야 합니다. 만약 한국계정으로 앱을 받고, 앱스토어에서 미국계정으로 로그인 한다고 해도 앱내구매는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저역시 카카카오톡은 한국스토어에서 구매했기 때문에, 앱을 삭제하고 미국계정으로 들어가 다시 설치 하였습니다. 카톡 대화내용 백업이 되어서, 수월하게 앱을 재설치 할 수 있었습니다.그리고 아이폰 카톡 아이템스토어로 접속 후 유료 이모티콘을 결제하였습니다.










카카오톡으로 대화내용을 백업할 시 'iCloud'를 이용하니, 설정에서 아이클라우드 드라이브를 켜주셔야 백업이 정상적으로 됩니다.




제가 이때까지 무료로 얻은 아이폰 카톡 유료 이모티콘 입니다. 이렇게 많이 받았습니다. 생각보다 다른 리워드(앱P, 허니SCR 등)앱보다 훨씬 편리하며 적립률도 높습니다. 왜냐하면 세계를 대상으로 광고하고 있기때문에 적립율이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또 해외 VPN을 이용하시면 더욱 빠르게 적립이 가능합니다.  






여러분들도 프마앱을 바로 실행하세요!

프마앱 바로 실행하기 (사파리로 접속)



공감♥을 누르시면 블로그에게 큰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