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차단이 감지 되었습니다.
광고차단을 해제하여 저를 지원해주세요!
플러그인을 해제한 후 새로고침(F5)를 해주세요.
여름휴가 막바지! 아직도 워터파크 못가셨나요? 지난주 폭염이 끝난줄 알았는데, 다시 시작되는 폭염주의보! 캐리비안베이를 못가셨다면 이번주 당장 계획을 해보세요!
한번에 요약해드립니다.
그래도 한번 꼭 꼼꼼히 다 읽어보세요
코나카드로 캐리비안베이 입장료 60% 할인받기
입장료 60% 특급할인
캐리비안베이 입장료는 1인 7만원 쯤 됩니다. 솔직히 7만원으로 들어가기에는 너무 부담되는건 사실이잖아요? 하지만 코나카드를 이용하면 60% 할인받아 29,600원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코나카드로 캐리비안베이 입장료 할인받는 방법
1. 모바일에서 여기를 클릭해서, 코나카드 앱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
2. 본인명의 계좌 연결 후 웰컴카드 디자인 선택 후 무료발급
3. 카드 우편수령(별도 본인수령 필요 없음)
4. 카드 수령 후 코나카드 어플에 등록
5. 코나카드에 29,600원 충전
코나카드로 이렇게 저렴하게 발급이 가능합니다.
코나카드 발급 팁
입장 시간 단축하기
아침에도 바글바글한 캐리비안베이
대중교통 이용하기
대중교통은 용인으로 가는 5700, 5002번 경기버스를 타시면 됩니다. 지금 위치하신 곳에 맞게 지도를 검색해서 용인 에버랜드 셔틀버스정류장에 도착하시면 됩니다. 에버랜드 셔틀버스 정류장에서 캐리비안베이로 가시면 됩니다. 돌아오는 셔틀버스를 타실 때는 5번 주차장(대중교통) 으로 가는 셔틀버스를 타시면 됩니다. 다른거 타시면 안되요! 대중교통으로 가기 정말 수월합니다. 딱히 갈아타야되는 것도 없고요, 버스타시면 꼭 안전벨트하시는거 잊지마세요!
입장료 외 비용
코나카드로 발권했음에도 아침에 비교적 빨리 들어올 수 있었습니다!
캐리비안베이 팁
메가스톰은 무조건 사전예약만 합니다. 입장하자마자 메가스톰으로 가서 사전예약 팔찌를 받으세요. 제가 갔을 때 11시쯤에 사전예약이 모두 끝났습니다. 그러니까 메가스톰 사전예약은 입장하자마자 들어가서 하세요. 이때 메가스톰은 튜브 슬라이드 옆에 있어요. 튜브 슬라이드랑 메가스톰줄이랑 헷갈리는 사람들이 많아서, 직원이 안내해주기도 하는데요. 꼭 메가스톰 사전예약 줄 먼저 스시고, 튜브 슬라이드 줄 스세요! 튜브 슬라이드도 재밌어요. 일행 나눠서 줄서도 되요.
점심은 꼭 컵라면으로!
싸올 수 있다면 괜찮은 음식도 좋아요. 하지만 정말 가성비 좋은 음식은 컵라면이 답입니다. 저희는 생각도 못하고 샌드위치 이런거 사들고 갔는데, 옆테이블 컵라면 먹는데 그렇게 맛잇어 보일 수가... 진짜 온몸에 물 다 젖어서 몸이 차가우니까 뜨거운게 꼭 필요한거 같더라구요. 꼭 컵라면은 필수로 챙기고, 나머지것들은 알아서 챙기시면 될 거 같아요. 외부에서 먹는 곳에는 뜨거운물이 없으니, 보온병에 뜨거운 물 담아서 들고가시기 바랍니다!
여름휴가 막바지! 재미있는 여름휴가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