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자세히보기

2017/05/27 2

안드로이드 볼륨키를 아이폰처럼 미디어 볼륨 제어로 변경하기

벨소리는 누가 조절해? 도대체 왜 있는거지? 아이폰을 사용하다가 안드로이드를 넘어왔을 때 불편한점 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볼륨키입니다. 아이폰은 따로 진동전환 토글이 있어서 볼륨키는 항상 미디어키의 조절로 이용해왔습니다. 그런데 안드로이드는 볼륨키를 누르면 기본값이 벨소리조절이고, 진동모드에서 볼륨키를 위로 누르면 진동이 풀려버리는등 불편한 점이 있었습니다. 특히 이것의 가장 큰 불편한 점은 조용한곳에서 미디어를 로딩할 때 소리를 줄이려고 하면 벨소리가 조절이 되어버리는 바람에 민폐를 끼치고 저도 남들에게 미안한 경우도 있었습니다. 게임소리도 마찬가지구요. 갑자기 커지는 소리를 줄이려면 스피커를 틀어막거나 남들의 눈초리를 그대로 다 받아버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솔직히 벨소리는 항상 크게하거나 무음으..

스마트 체중계, 윈마이 미니2 개봉기 및 사용기 '이제 젖은발도 OK!'

올해 3월쯤 윈마이 2가 출시했다는 소식을 듣고 국내출시소식만 기다리고 있다가 5월 24일 국내출시와 더불어 할인에 들어가서 체중계를 마련했습니다 ^^ 원래 윈마이 컬러를 쓰고있었는데, 생각보니까 자주 쓰지도 않는것 같고 그래서 친구주었습니다. 그런데 체중계가 필요하긴 했어요. 일반 체중계도 1만원~ 2만원정도하고 샤오미 스마트 체중계도 3만원~ 4만원정도 하는데 샤오미 체중계 보다 훨씬 스마트한 윈마이 미니2를 출시특가로 19,900원에 할인받아서 배송비포함 17,400원에 샀습니다. 개꿀! 체중계 자동 기록은 덤이고 BMI, 근량, 지방량 추정치까지 표시되서 보는 재미도 쏠쏠 ㅎㅎ 패키지는 단조롭습니다. 한글 홈페이지도 있네요. http://www.iyunmai.com/kr/light-mini2/ 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