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자세히보기

2019/05 4

Amazon 아마존 WD 외장하드 NAS 대란 구입링크 총정리

WD 4TB My Passport 휴대용 외장 하드 드라이브 - USB 3.0 정상가 : $159.99 할인가 : $54.99 https://amzn.to/30tfgtH WD My Book Duo 16TB 데스크톱 외장 하드 드라이브 정상가 : $599.99 할인가 : $169.99 https://amzn.to/2LWEeyq WD My Book 10TB 데스크톱 외장 하드 드라이브 정상가 : $299.99 할인가 : $79.99 https://amzn.to/2YDdMeO 가격 오류는 아닌것 같습니다. 품절되기전에 빨리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아마존 직구방법 : https://emusk.tistory.com/113 아마존 해외직구 하는 방법, 가입부터 구매까지 샤샤삭! 쉽고 친절한 설명! 아마존 가입..

풀러스 제로 뜻 | 2019 풀러스 추천인 코드 | 886GEAVZ

풀러스 추천인 코드 886GEAVZ 택시업계의 반발로 카카오 카풀사태는 일단락되었습니다. 그속에서 조용히 성장한것이 풀러스이죠. 풀러스도 택시업계 반발로 고발조치를 받았지만, 카풀서비스를 강행하고 있습니다. 풀러스에서 내놓은 강경대책은 '풀러스 제로' 말그대로 요금이 0원인 제도입니다. 예상 택시비를 보고 팁(Tip)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승객이 쇼부(?)를 볼 수 있는 셈이죠. 물론 0원에 탑승할 수 있겠지만 가능성이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회원가입하실 때 추천인코드를 넣으시면, 최초 탑승 이후 2,000 크레딧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어디가실 때, 이번에는 택시 대신에 카풀서비스 풀러스도 한번 타보세요!

애플망고 씨발아! | 요람에서 요람까지.. 식물키우기

2월 망원시장에서 산 애플망고를 아주 맛있게 먹고, 씨를 버리려는 찰나, 씨는 어떻게 생겼을까?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구글에 망고 씨 꺼내기로 검색하니 정보가 꽤나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망고 씨발아 포스트를 읽고, 나도 애플망고를 키워보자라는 생각에 씨를 꺼내어 발아시켜보았습니다. 나도 키워볼까? 2월 18일 | 애플망고씨를 촉촉한 키친타월에 올려놓았습니다. 4일이 지나도 좀처럼 미동이 없어서, 정말 씨발아가 되는건가.. 싶었지만 기다렸습니다. 때마침 분갈이할 녀석이 있어서 분갈이용 흙을 샀습니다. 분갈이용 흙에다가 그냥 일단 심어보자. 작은 화분도 하나 샀는데, 씨가 워낙크다보니 좀더 크면 화분을 갈아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심어놓고 15일이 지나도 싹이 트질 않습니다. 버려야겠다 마음먹고 흙..